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3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2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디퓨져도 계속 홀에 두고 있고 환기도 엄청 잘 시키는데 

그분만 한약냄새 난다고 하셔 

다른분들은 아무 말씀없고... 

냄새 나면 다른 곳으로 가시지 왜 우리 카페 오시나요ㅜㅜ 

맨날 인상찌뿌리면서 한약냄새나 이러고 ㅠㅜㅠㅠㅜ 

듣는 우리도 노력 많이 하는데 자꾸 그렇게 얘기하시면 기분나빠여!!!
대표 사진
익인1
냄새는 싫지만 카페는 쓰니네 카페가 좋나부당.... 근데 한약냄새가 왜 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오실때마다 똑같은 메뉴드시거든!! 냄새는 나도 예민한데 ㅠㅠ 왜 나는 모르겠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향기에 예민하신분인가봐... 뭐 다른손님들은 그런말 없으니까 그사람이 예민한가보다~ 생각해!! 그래도 냄새가 싫어도 맛있어서 가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중에 한약 묻히고 오시나부다!!!! 맘 편히 먹어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그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두 향 자체가 자기가 안좋아하는 향인가본데?? 나도 가끔 어떤 카페 아메리카노는 그런 한약 냄새 난다고 생각 할 때가 있거든 근데 말로 하는 건 무례하네.. 걍 지 혼자 속으로 생각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음 그럴수도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두냄새를 헷갈리신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아!! 우리 문앞에 원두기계 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카페에서 일했는데 원두도 우리 매장에서 직접 갈고 볶는것도 직접했었는데 볶을때 나는 냄새가 안맞는 사람들이 그렇게 얘기하더라. 우리는 이미 익숙해졌는데 손님들은 아니니까 원두냄새가 안맞거나 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두 때문인가 그 씁슬한 냄새 때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두 냄새 때문에 그렇게 느끼는 사람도 있긴 한데 그럼 혼자 생각하거나 오질 말지 매번 오면서 매번 말하는 이유는 뭘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번오면서 매번말하면 어떻게하라는거지,,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평하면서 매번오는 단골진상 너무싫어 으으 다른데 가시라구욧!!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생각엔 커피냄새를 그렇게 맡으시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번 와서 굳이 카운터에 말하는거야? 그냥 오신 손님들끼리 말하는거면 모를까 굳이 그렇게 찾아와서 여러번 말하는 건 좀 그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약 냄새가 시르면 다른 카페를 가지...왜그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매장에 오늘 어떤 노년부부 왓는데 무슨 이상란 방향제 냄새가 난대 거기까진 이해햇는데 냄새때매 음식도 맛없을거같대...브레드 시키셧는대 어이없엇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갔던곳이 설마 토킹바 그런덴가 싶어..
11:37 l 조회 3
내 형사 사건 빨리 송치되었으면 좋겠다
11:36 l 조회 3
대형사고 친 신입
11:36 l 조회 9
주식안하는 주린이들아 지금이다
11:36 l 조회 12
어제 주식에 천만원 올인했는데 떨어지니까
11:36 l 조회 9
너무 힘들어서 회사 자리에서 울다가 들킴
11:36 l 조회 9
아 운동하기 싫다 정말 싫다1
11:36 l 조회 3
눈썹문신할때 부득이하게 화장하고 갈 경우엔 보통 어떻게해??2
11:36 l 조회 3
근데 삼전 하닉 욕하는데 왜 개미들이 화를내징
11:35 l 조회 5
35키로 저체중 증량 유튜브 해볼까?2
11:35 l 조회 13
폰번호를 바꿨는데 카톡 번호는 안바꾸고 버팅기면 어케돼?
11:35 l 조회 6
환율왜캐올라1
11:35 l 조회 9
화장실 매너 제발
11:35 l 조회 7
난 인간혐오 한다는 사람이 싫어4
11:34 l 조회 25
놔뚜면 오른다 이 말 좀 위험하긴 한듯7
11:34 l 조회 44
나이들었나 이제 집게핀도 무거워서 짜증남2
11:33 l 조회 12
도가니탕이 비싼거였구낭...2
11:33 l 조회 12
반도체없음청년5
11:32 l 조회 83
오늘 매수할거 알려줌
11:32 l 조회 122
와 입맛없으니깐 밥먹는게 너무 버겁다
11:3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