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654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11/08) 게시물이에요
맨날 1등급 끝자락에서 걸려서 만년 2등급.  

90을 못넘어 90을. 넘어도 고작 91-93 근처고... 아 진짜 스트레스 받는다 진짜. 눈물 나. 공부 해도 한계인가 싶고 진짜 손 떨려 진짜ㅠㅠㅠ 문법 왜 자꾸 틀리냐고..ㅠㅠㅠㅠ 중세국어ㅠㅠㅠ . 나 문학천재라고 애들이 다 문학 물어보는데 재수하고 계속 1-2개 꾸준히 틀려... 비문학은 거의 다 맞고ㅠㅠㅠ 문학 틀리니까 영혼 탈곡기로 탈탈 털리는 기분임.
대표 사진
익인1
기출 꼼꼼히 풀어보고 분석하고 계속 반복해서 풀어도 그래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확신하고 풀어서 더 짜증나. 진짜 바보같아ㅠㅠㅠㅠㅠㅠ 얼마 안남았는데 1점 모잘라서 2등급 찍는 내가 상상 됨..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능때 1 맞을려고 액땜하나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아... 나 눈물나게 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어아아아아ㅏ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정말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이야기하면 욕만 먹을거 같은데 경기도랑 서울이랑 너무 차이나네
17:54 l 조회 3
인티에서 주식 얘기하기가 무서움..특히 하닉삼전
17:53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못만나서 일부러
17:53 l 조회 11
일경험 선발대기면 서탈이야?
17:53 l 조회 3
결혼할때 신부 친구 25명 정도 오면 적당한가?4
17:53 l 조회 14
나한테만 데면데면하게 대하는거 좋아해서 그런걸까 싫어해서 그런걸까 2
17:53 l 조회 7
애엄마인데 번따당했다는 릴스 진짜 ㄹㅈㄷ공수치다...
17:53 l 조회 13
근데 진짜 바쁘면 커뮤나 sns,인터넷 보는 시간이 적어져1
17:52 l 조회 9
집이 잘사는데 저소득층일수가 있어 ?4
17:52 l 조회 21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써본사람?1
17:52 l 조회 8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6
17:52 l 조회 29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5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3
17:52 l 조회 13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3
17:51 l 조회 16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7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4
17:51 l 조회 8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1
17:51 l 조회 5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9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23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