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709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8년 전 (2017/11/13) 게시물이에요
내가 스무살인데 너어어어어어어무 가고싶었던 학교를 떨어지고 2지망으로 왔거든? 솔직히 반수 생각도 못했었고 이제서야 편입 준비하고 싶은데 거기가 삼년제란 말이야 

그래서 내년에 들어가면 2학년으로 들어가서 배워도 1~2년 배울 것 같은데 

자퇴하고 재수(? 이것도 재수인가ㅠㅠ)쪽으로 하는게 맞는걸까 

사회에서는 스무살이 엄청 빠른 나이인거잖아ㅠㅠ... 하고싶은거 하는게 맞는거긴 한데 내가 큰 성적차로 떨어졌어가지고 두렵기도 해.. 상황 극복하고 원하는대로 간 익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20이면 진짜 수능보는게 나아..편입 더럽게 어렵고 힘들어 편입으로는 광명상가 국숭세단도 지문 어렵고 어휘 문법 독해 논리 다 세세하게물어봐서 학술적인 지문이 많아 난해해..더군다나 3년제면 졸업하고 편입준비해야되는데 티오도 극소수고
오히려 수능봐서 학교가는게 빠르지 편입판에선 영어점수가 기본 75이상 90넘는애들 수두룩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ㅠㅠ 내가 자세히 안적어놔서 그랬는데 전문대고 편입에 막 논술시험 없고 대학성적이랑 면접 이거야!! 그런데 이게 수시정시쪽으로 넘어가면 거의 1~2등급대라서ㅠㅠ 티오가 안나고 모집인원 작은건 팩트긴 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성적+면접만 보는곳이면 상관없지..난 인서울기준으로 말한거였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뚱뚱한 익들아 길가다 욕먹은적 있음 ㅋㅋㅋㅋㅋ??
17:52 l 조회 1
하닉올리라 나 포켓몬 티 사야해…
17:52 l 조회 1
아까 답 안달려서!! 소개팅 앱 질문인데
17:52 l 조회 1
띠동갑 의사가 만나자고 하면 만나?
17:52 l 조회 1
내친구 과외로 800벌었대
17:51 l 조회 6
ㅇㅏ ㄹㅈㄷ 스트레스 내 20만원 ㅜㅜ
17:51 l 조회 3
인스타 팔로워 1만 넘는 남자 좋음..?
17:51 l 조회 3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
17:51 l 조회 3
저메추 해종3
17:51 l 조회 8
하닉 왜 안오름?2
17:50 l 조회 11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5
학생들이 잘생겼다하면 진짜 잘생긴거여??
17:50 l 조회 9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
17:50 l 조회 7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
17:50 l 조회 6
한 오후 2시까지는 괜찮은데 4시부터 산송장 되면1
17:50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이런경우 누구 말 들어야해?5
17:49 l 조회 23
간호사 인생이… 1
17:49 l 조회 89
강아지가 한 동네어서 계속 살면 지루해 할까?3
17:49 l 조회 13
뭔가 시비 거는 댓글이 종종 보이네2
17:49 l 조회 9
이불 어떻게 매주빨지 매주빠는 사람 많던데5
17:4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