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처럼 예뻐야 되겠지 그냥 어차피 떨어질 거 넣지 말까 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아아악 세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인상 좋아야 되자나 그냥 넣지 말까???????? 나 진짜 살려줘 2주째 자존감 떨어지면서 고민하고 ㅇ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1/18) 게시물이에요 |
|
정석처럼 예뻐야 되겠지 그냥 어차피 떨어질 거 넣지 말까 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아아악 세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인상 좋아야 되자나 그냥 넣지 말까???????? 나 진짜 살려줘 2주째 자존감 떨어지면서 고민하고 ㅇ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