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940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1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학별로 기준 다르겠지만 대충! 이정도 급은 간다하는 곳
대표 사진
익인1
문과 이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과면 잘 모르겠다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과문과에 따라 확 다를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과면 서울에 잇는 여대는 가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과면 국민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친구 원서질 잘해서 이대까지 붙는거 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추추합이긴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0
추추추합이면 3차 추합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가 높은2 낮은 2에 따라 많이 다를걸...?내동생이 그라인이였는데 건동홍하위~국숭라인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표준점수에 따라서 다른데 보통은 건동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국민대 경기대 서울에 있는 여대까지는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등급 중하위면 국민대 정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민 경기 건동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등급 중하위이면 건동홍 낮은과 아니면 국숭세단 이정도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표점에 따라서 진짜 달라서 확실치 않아
잘하면 건동홍 윗과도 붙을 수 있을것같아
입시 홈페이지에다가 점수 넣어봐서 보는게 더 정확할거야!
근데 아직 수능성적표 안나와서 너가 갈 수 있는 대학보다 더 높은 대학이 안정으로 나올순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 수시망했는데 희망생기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과 서울 과기대 문창과 가능할거야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건홍숙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건동홍숙 부산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건동홍숙~국숭세단 추합 잘 노리면 중경외시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시도 운이라 중경외시 문닫고 들어갈수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부산대 경북대. 그리고 건동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2.6 문과 서울과기대 경영 떨어지고 인천대무역 충남대언정 붙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인서울은 할 수 있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친구 중대 추합정도로 갔었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평백 90인데 국민대붙음 ㅇㅁㅇ 16학년도 기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경북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번 영어 절평이라 작년보다 엄청 내려갈듯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건동홍 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건동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거국 경대 부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으리학교면 중경외시 가능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건동홍 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백분위 88로 국민대 경영대학 갔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정도면 건동홍 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윗 익인 24인데 몇학번이야?... 나 평밷 89로 사과대 추합 전내 늦게되서 멘탈 터졌었거든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6학번!! 나도 추합이야.. 문닫고 들어갔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과라면 어디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어디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건동홍숙라인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낮은2면 건동홍 불가능 추합은 복불복이니까 포함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ㄷㅆ)근데 정시는 같은 등급이라도 워낙 갭이 커서.. 그렇게 말하면 몰라 수시최저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그럼 올3은 어디가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건 확 다르지 안ㄹ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단 우리 언니 문과 올 2 성신갔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올2아니고 탐구는 둘 다 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서질 진짜 잘하면 건동홍숙까지도 가능하고 국숭세단부턴 극상위과 아닌 이상 가능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거국이나 인서울도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321이었는데 (국수영) 숭실대 최초합 건대 떨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
1:48 l 조회 10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1:47 l 조회 4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
1:47 l 조회 5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
1:47 l 조회 2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1:47 l 조회 4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1
1:47 l 조회 5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5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4
1:46 l 조회 16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7
1:46 l 조회 16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1
1:46 l 조회 5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1
1:46 l 조회 12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7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4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3
외국인같다는 소리 들었는데 멕이는건가 1
1:45 l 조회 7
인플루언서가 모임을하는데 피부과모임을하면 돈 내주는거야?
1:45 l 조회 6
인방인들 봐도 얼굴만 잘나면 참쉽게사는거같다...1
1:45 l 조회 12
해외거주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5
나 키 160에 40~41키로 모태 뼈말라인데 2
1: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