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894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0
이 글은 8년 전 (2017/11/27)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수능보고와서 가채점 등급매겨보니까 되게 우울한 말투로 인하대 갈 점수야..이랬는데 차마 우울해보여서 물어보지못햇다.. 몇등급정도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2등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인하대가 어느정도지 건동홍? 국민대?맞나..? 내가 입시에 무지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하대 이과쪽이면 건동홍보다 위에로 보지 않나?? 내가 입시할땐 그랬어..! 중앙 경희 급으로 봤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한건데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는 의대 준비하던애인데 의대못가게생겻다고 인하대 갈 점수나왔다고 그러더라고..ㅠ 그래서 아.. 친구 기준 잘하진 않았구나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친구 기준엔 그럴수도있겠따 ㅠㅠㅠㅠ에궁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 암튼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중반 의대 준비하던 애면..엄청 상심이 크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의대가 올1맞아도 가기힘들다던데...ㅜ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 2.2정도 였는데 붙었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수능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수능 물어봤구나 내신인 줄 알았어 미안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냐아냐 괜찮아 혹시 수능에서 2뜨면 아예 가능성없는걸까..? 재수까지한거라 너무 아련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평백 88?정도로 인하대왔음 의대 준비하던 친구면 상심이 크겠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래도 인하대가 아예 엄청 못하는학교도 아니고 꽤높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8~2.3 정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