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수능점수 다그치듯이 물어봐서 무서워서 각각 한등급씩 올려말했는데 (그래봤자 3-4이지만) 그걸로도 약 4일동안 욕설듣고 무식한년소리듣다가 오늘 좀 풀렸거든 근데 성적표나오면 나진짜 죽는거지 ㅋㅋㅋ 집나가야겠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1/28) 게시물이에요 |
|
아빠가 수능점수 다그치듯이 물어봐서 무서워서 각각 한등급씩 올려말했는데 (그래봤자 3-4이지만) 그걸로도 약 4일동안 욕설듣고 무식한년소리듣다가 오늘 좀 풀렸거든 근데 성적표나오면 나진짜 죽는거지 ㅋㅋㅋ 집나가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