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0시간 이상 일하거든 주휴수당은 따로 말 없었는데 지금와서 물어보기도 그렇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는 일에 비해서 많이 받는다 생각해서 주휴수당 생각도 못했는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