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제+우울증약인데 어제 저녁 9시 쫌 전에 한포먹고 계속 잠 안오길래 새벽에 반포 더 먹었는데 어직까지 못자고 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러다가 낮에 잠들면 반나절 내내 자고.. 이상해..약 또 바꿔야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1/29) 게시물이에요 |
|
수면제+우울증약인데 어제 저녁 9시 쫌 전에 한포먹고 계속 잠 안오길래 새벽에 반포 더 먹었는데 어직까지 못자고 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러다가 낮에 잠들면 반나절 내내 자고.. 이상해..약 또 바꿔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