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 받아드려야 돼 연락 하지 말라고 계속 얘기했는데 읽씹하면 또 보내 그래서 ㅍㅁ 차단하고 연락처 차단했는데 ㅇㅅㅌ 다렉으로 연락오고 안 읽으니깐 ㅋㅌ하는데 차단 해야하나.. 끈질기다 진짜 무서워진다|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 받아드려야 돼 연락 하지 말라고 계속 얘기했는데 읽씹하면 또 보내 그래서 ㅍㅁ 차단하고 연락처 차단했는데 ㅇㅅㅌ 다렉으로 연락오고 안 읽으니깐 ㅋㅌ하는데 차단 해야하나.. 끈질기다 진짜 무서워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