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2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패딩이 발목까지 와서 교복치마 버리고 사복 바지 입었는데 

위에는 너무 따뜻해서 힘들다 

그먕 후드집업 입지 말 걸 따흐흑 

수면양말은 신기 잘 한듯 따수워
대표 사진
익인1
위너다........... 부럽다........ 난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쳣다고 얇은니트에 울코트하나만 입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정한 위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워.. 난 지금 왜인지 더워.. 롱패딩만 입었는데.. 식은땀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트 입은 나는 추위에 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히트텍 티셔츠 후드집업 가디건 패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는 땀 뻘뻘인데 아래는 스타킹에 치마라 덜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다듯하겠당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털후리스+롱패딩 입고 7시전에 출근했는데 다리만 너모 춥고 천국이여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마이 위에 후드집업 입었어... 눔 춥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위에는 괜찮은데 밑에가 괘춥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교복치마에 담요두르고 롱패딩 입었더니 담요땜에 다리 스텝 꼬이고 롱패딩이 커서 사이사이로 바람 다들어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멋부린다고 발목 보이는 바디 입ㅇㄷ얼다가 추워 죽게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의; 나시 히트텍 니트 코트
하의; 스타킹 치마

너무 추오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롱패딩 입어서 추운지 몰랐는데 머리카락이 얼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 후드집업에 롱패딩입었는데 발목 보이는 바지 입어서 발목 잘릴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영하 십도...ㄷ 부산은 따뜻한거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위 히트텍 후리스 머플러 마스크 모자
하위 기모츄리닝 수면양말
신고 1교시 들으러온...나....위너는 되지 못함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따뜻....따뜻한데..!!! 오후에 눈와라!!!!!!!나 집일때 눈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맨투맨 슬랙스 롱패딩......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 진짜 춥디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위에 옷 다섯겹 껴입어서 몸이 잘 안움직여서 힘들다....롱패딩이 아니라서 다리는 추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크으 따뜻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후드티+야상패딩 입었는데 넘추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걍 후드티 입고나와써 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익들 이모, 고모들이랑 말 잘함?
17:13 l 조회 1
경기컬처패스 추천인 줄 사람 ?
17:12 l 조회 2
고구마 탄내 항상 나는데
17:12 l 조회 4
아 내가 지원한 곳 경쟁률 거의 100:1이네
17:12 l 조회 8
화장 무너질 때 대처법 알려줘 40
17:12 l 조회 16
아아악 회식 트라우마 생길것같음 ㅠ
17:12 l 조회 9
삼전을 보니 왕관의 무게는 무거운 것이구만
17:12 l 조회 12
곱슬머리 헤어 도움 주라1
17:12 l 조회 7
2억 있으면 5억짜리 집 살 수 있으려나ㅠㅠ1
17:12 l 조회 14
부모님한테 도로주행 배운다고 학원 관둬놓고1
17:11 l 조회 13
블랙헤드 있는 익들아1
17:11 l 조회 7
어른들이 예쁘다고 해줌 2
17:11 l 조회 10
전에 살던 동네 꽈배기가 진짜 맛있었는데..
17:11 l 조회 6
기독교는 진화론이랑 공룡 안믿어..?5
17:11 l 조회 17
나 초딩때 쌤이 우유먹을때마다 우유송 틀어줬는데4
17:11 l 조회 7
주식 시작하고 나서 자산증식 속도 변화 40 2
17:11 l 조회 19
정보통신망법 저거 정권 바뀌면 ㄹㅇ 부메랑 제대로 올거 같은데
17:11 l 조회 8
삼전은 죽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
17:10 l 조회 22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4
17:10 l 조회 17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3
17:1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