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72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12/05) 게시물이에요

이 머리는 S컬이야 C컬이야? | 인스티즈

 

 

이런 머리 하고 싶은데 S컬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s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쑤다 내가 한머리!!!!! 앞에는 에쓰하고 뒤에는 씨하면 짱이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바디펌했는데 저 머리 나왔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왕 예쁘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예뻐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c컬이랑 s컬이랑 섞인거야 - 미용실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미용사분께뭐라말해야 저렇게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머리사진을 보여주는게 젤 정확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할 익이나 혹시 레이어드컷하고 c컬 할건데 쇄골까지 오거든 머리가! 지저분해 보일수도 있으려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닁~컬 굵기 조절하면 아주이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굵기 어느정도가 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지금 이 머린데 아침마다 컬 살린다고 너무 힘들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머리랑 똑같당 난 s랑c랑 섞어서했어 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왓 예뿌다 ㅠㅠ 저런 머리 하고 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C S섞임 앞쪽 S 뒷쪽 C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용실가져가면 손님 이건 고데기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이쁘다 근데 이거 앞머리는 어떻게 저렇게 띄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s컬파마하고 파마 풀렸을때 이렇게생겼었당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s랑 c랑 섞으면 가격은 똑같아? 머리 많이 길었는데 조금 짜르고해야겠지ㅠㅠㅠ하ㅠㅠㅠㅠ너므 예쁘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컬많은c컬했더니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c컬인데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내 머리랑 비슷한데 난 섞어서 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엇 딱 내머린데 나는 위에 매직하고 밑에 볼륨펌 넣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89 06.22 21:5224958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21 06.22 21:3727673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89 9:271206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8 0:0524263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197 0
아파트 새로 지으면 몇백세대가 다 언제 입주해????
14:04 l 조회 1
자라나라 닉스닉스
14:03 l 조회 1
정보) 하락장이 아니다 ㄷㄷ
14:03 l 조회 1
여름휴가 숙소로 워터파크 있는 리조트
14:03 l 조회 2
소꿉친구 임신했는데 기분이 이상함ㅠㅠ
14:03 l 조회 2
엘타아닌/마그네슘/아슈아간다 먹어본 사람?
14:03 l 조회 2
출장 시 뭐가 맞을까?
14:02 l 조회 3
주식은 팔기전까지 손해가 아니다
14:02 l 조회 8
비비큐 치킨 중에 젤 맛난 거 뭐야
14:02 l 조회 4
휴학안하는 대학생은 방학때 알바 할게 없다2
14:02 l 조회 10
엄마가 어제 알바하는 곳에서 진상할머니한테 쌍욕을 들었는데 고소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1
14:02 l 조회 8
마라탕 먹을까 마라샹궈 먹글까
14:01 l 조회 1
성인되고나서 아빠가 나한테 너무 잘해주는데
14:01 l 조회 9
아니 즉흥약속 싫으면 미리 약속 싫은거도 이해해줘야하는거아니냐
14:01 l 조회 9
복구매직 아무 미용실이나 해도 괜찮나1
14:01 l 조회 4
엣지 깎인 갤럭시 쓰는 익들아 케이스 뭐 껴ㅠㅠ??
14:01 l 조회 2
회사 바로윗상사 재수없고 짜증나서 싫음
14:01 l 조회 4
직장인들아 너네 회사 복지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다 씀? 1
14:01 l 조회 11
하닉 250 오늘 오려나3
14:01 l 조회 44
강남쪽은 방탈출 어디가 재밌나여
14:01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