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1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2학년인데 다들 고등학생으로 많이 보고 암튼 좀 어리게 보는편인데 여태 번호따인 100%에서 80퍼는 30대한테 따임... 그리고 저번에도 번호 따였는데 원래 안주는데 주변에서 하도 주라고 분위기 몰아서 일단 주고 그분이 나한테 문자로 나이 물어보는거야 내가 21살이라고 하니깐 아 진짜요? 많이 봐도 고2인줄알았는데... 이럼 ㅋㅋㅋㅋㅋ근데 그분 나이갘ㅋㅋㅋㅋㅋㅋ88년생이야 내가 나이 물으니깐 저 아저씨에여 ㅎㅎ 88년생 ㅎㅎ 이렇게 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더럽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러워 고2로봤다면서 ㅋㅋㅋㅋㅋ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쳤네양심도없지 이쁘고 어려보이니까 세상물정모르고 순진할거같애서 번호따가나봄 진짜 싫다 . 지들 나이를 생각해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서울서 대학다닐때 친없찐이었는데 그래도 문화생활은 잘 즐긴거같음
1:22 l 조회 5
50대한테는 30대초반도 어린거 아닌가1
1:22 l 조회 13
저격글 많은데 모르지?
1:22 l 조회 11
80,90년대생들도 25-26살일때
1:22 l 조회 10
아빠가 나보고 서울대 못가서 실패한 인생이라는데 뭐라고 맞받아칠까 2
1:21 l 조회 10
피부 하얀 여자 보면 기괴해?
1:21 l 조회 8
40대초반 여자가 27살보고 곧 서른이라면서 나이로 긁는건 어떤경우지.. 7
1:21 l 조회 8
너네도 친한 친구중에 단둘이 못보는 친구 있어??1
1:21 l 조회 10
여기 남초에서 많이 왔어?1
1:21 l 조회 12
익들아 이거 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가틈?1
1:21 l 조회 10
나 셀카를 왜이렇게 잘찍지
1:21 l 조회 5
본인표출사주 잘 몰랐는데 나랑 생년월일생시 똑같은 사람 이야기보고 믿게됐거든?
1:21 l 조회 9
우삼겹 마늘쫑 비빕밥 만들어 먹는중❤️1
1:20 l 조회 9
유럽 여름이랑 아시아 여름이 가챠가 될 줄이야...
1:20 l 조회 4
스트체형 꾸꾸뭐입음2
1:20 l 조회 12
하객룩 입었는데 나랑 개잘어울리고 개이쁨 진짜 나 여자임…솔직히 신부보다 이쁠듯2
1:20 l 조회 7
진짜 결혼 적령기 되니까 연애 못할 것 같음..... 5
1:20 l 조회 31
30살 넘었는데 탈색 염색 하는 남자 사귈 수 있어? 2
1:19 l 조회 8
토스미 토익스피킹 모의고사 치는데 계속 im3나온다
1:19 l 조회 5
30대 초반~중반 익들아 20대 후반이랑 인간관계 많이 달라졌어??
1:19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