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2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9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헤롱헤롱~  

막냉이는 미쳐갑니당 

다들 모하니?
대표 사진
익인1
힘내칭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려죠...10시 퇴근이야 흐에에엥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엑 안 추워? 고생이 많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내 촬영이라 괜찮아!!! 하지만 힘들긴 ㅠㅠ 매한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일러 바꿔끼는 소리가 들린다... 드륵드륵 난 언제 연출말고 연기 할 수 있울꽈...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에 피곤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살랴줘 심지어 난 오늘 돈도 안받고 그냥 열정페이라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들겠다ㅠㅜㅜ 그래도 좀만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뺘쌰쌰샷샤샤샤샤 지금은 힘들어도 좋은 날이 올거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옹 이런 비슷한 글 전에도 한번 본거같은데 혹시 동일인인갛,,,!!!? ㅋㅋㅋㅋㅋ 익인이 연기 준비하는데 지금은 연출 일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연출일 하는거야! 연기는 아직 준비중이구 아 쉬는시간이라 좀 자야겟댱 ㅠㅠ 흑흑 아마 동일인은 아닐거야 오늘 친한언니 대타로 온거라 밤샘은 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그렇굲ㅎㅎ 좀이라두 눈 붙이고 힘내서 일해~~~ 화이팅 ٩(๑❛ᴗ❛๑)۶!!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셤공....하얗게 불태워따 나는 제우스다 벼락을 쳤다!!! 흔한 대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이해한다 제우스의 기운이 익이니에게 닿기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힘들겠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연출 하고 싶어하는 내 입장에서 쓰니 엄청 멋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질 것 까지야 ㅎㅎㅎㅎ 고맙당 ㅠ 조금 자고 인나서 이제 철수중이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벽연습하구 학교가는 고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고딩고딩 파이팅!!!!! 무슨 연습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춤 ! 하지만 학교는 영상과^__^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하지만 한시간 뒤면 퇴근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새벽까지 편집하고 또 강의간다... 따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우 ㅠㅠㅠㅠㅠ 편집이 젤 힘듬 ㅠㅠㅠ 맨날 다시하고 다시하고 밤새고 익이니도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눈 연기과휴학하구 학교급좀 올려볼라구 수능이랑논술루 연출쪽 쓰는데 뭔가 맘아파...나는 언제 다시 무대설까 언제 카메라 뒤가 아니라 앞에있을까...☆♤하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지금 그래 입시 결과 기다리는데 사는게 사는게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ㅋㅋㅋㅋㅋ 잘 알아... 난 저번주에 끝났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부럽드아 ㅠㅠㅠㅠ 나도 얼른 집보내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ㅠㅠ 힘들겠다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어 파이팅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 죽어나는 제작익 하나 또 있다......... 토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제작익 힘내요 ㅠㅠㅠ 연출인 나도 힘내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생각 생중계중
12:39 l 조회 1
그러니까 지금 인티에 이런 애들만 남아 있다는거지?
12:39 l 조회 1
삿포로가서 오타루 다녀온 사람들?
12:39 l 조회 1
갤럭시폰에 아이패드 쓰는 대딩 많음?
12:38 l 조회 4
서울익들아 한강공원 어디가 젤 좋아?
12:38 l 조회 5
여자26살에 결혼한거면 빨리한거지?4
12:38 l 조회 8
신혼부부 청약 쉬워?1
12:38 l 조회 4
복수안하려고 했는데 자꾸 가해자가 고소 못하지 하면서 긁으면 고소할거야?2
12:38 l 조회 8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이 종종 생각나???2
12:37 l 조회 7
헌포에서 하룻밤 지낸 남자가 사귀자고 함.. 4
12:37 l 조회 13
비둘기들 원래 이럼?1
12:37 l 조회 6
컴활 2급 필기 4트만에 합격함
12:37 l 조회 4
공립유치원 교사들도 빡세?
12:37 l 조회 3
36 애기낳기 많이 위험한정도는 아니지??2
12:37 l 조회 8
30대에 대학편입해도됨?1
12:37 l 조회 8
부모란 사람들 정말 빡친다
12:36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사주보는거 이제 그만해야겠다
12:36 l 조회 9
직장익들아 사무실슬리퍼 어디꺼신어?
12:36 l 조회 4
알바는 연락 안 오는 거 자체가 불합격인거지..?1
12:36 l 조회 7
아 엄마랑 여행중인데 너무 정떨어져
12:3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