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82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9
이 글은 8년 전 (2017/12/06) 게시물이에요
헤롱헤롱~  

막냉이는 미쳐갑니당 

다들 모하니?
대표 사진
익인1
힘내칭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려죠...10시 퇴근이야 흐에에엥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엑 안 추워? 고생이 많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내 촬영이라 괜찮아!!! 하지만 힘들긴 ㅠㅠ 매한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일러 바꿔끼는 소리가 들린다... 드륵드륵 난 언제 연출말고 연기 할 수 있울꽈...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에 피곤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살랴줘 심지어 난 오늘 돈도 안받고 그냥 열정페이라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들겠다ㅠㅜㅜ 그래도 좀만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뺘쌰쌰샷샤샤샤샤 지금은 힘들어도 좋은 날이 올거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옹 이런 비슷한 글 전에도 한번 본거같은데 혹시 동일인인갛,,,!!!? ㅋㅋㅋㅋㅋ 익인이 연기 준비하는데 지금은 연출 일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연출일 하는거야! 연기는 아직 준비중이구 아 쉬는시간이라 좀 자야겟댱 ㅠㅠ 흑흑 아마 동일인은 아닐거야 오늘 친한언니 대타로 온거라 밤샘은 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그렇굲ㅎㅎ 좀이라두 눈 붙이고 힘내서 일해~~~ 화이팅 ٩(๑❛ᴗ❛๑)۶!!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셤공....하얗게 불태워따 나는 제우스다 벼락을 쳤다!!! 흔한 대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이해한다 제우스의 기운이 익이니에게 닿기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힘들겠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연출 하고 싶어하는 내 입장에서 쓰니 엄청 멋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질 것 까지야 ㅎㅎㅎㅎ 고맙당 ㅠ 조금 자고 인나서 이제 철수중이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새벽연습하구 학교가는 고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고딩고딩 파이팅!!!!! 무슨 연습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춤 ! 하지만 학교는 영상과^__^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하지만 한시간 뒤면 퇴근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새벽까지 편집하고 또 강의간다... 따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우 ㅠㅠㅠㅠㅠ 편집이 젤 힘듬 ㅠㅠㅠ 맨날 다시하고 다시하고 밤새고 익이니도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눈 연기과휴학하구 학교급좀 올려볼라구 수능이랑논술루 연출쪽 쓰는데 뭔가 맘아파...나는 언제 다시 무대설까 언제 카메라 뒤가 아니라 앞에있을까...☆♤하면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지금 그래 입시 결과 기다리는데 사는게 사는게 아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ㅋㅋㅋㅋㅋ 잘 알아... 난 저번주에 끝났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부럽드아 ㅠㅠㅠㅠ 나도 얼른 집보내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ㅠㅠ 힘들겠다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마어 파이팅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 죽어나는 제작익 하나 또 있다......... 토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제작익 힘내요 ㅠㅠㅠ 연출인 나도 힘내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구모자 쓰면 머리 어따케 해?
11:31 l 조회 1
젊은여자는 어딜가든 무시받는듯
11:31 l 조회 3
마른비만이면 유산소가아니라 근력을해야하는거야?
11:31 l 조회 3
결혼식 가면 다들 스토리 올려?
11:31 l 조회 5
일본 여행 경비 얼마 정도 들까?
11:30 l 조회 4
와 진짜 부모님이랑 대화를 못하겠다 정신병 걸릴거같아
11:30 l 조회 5
남자 키 170cm라고 적어놨으면 160대일 확률이 높을까2
11:30 l 조회 9
머리손질못하면 기르는게 낫지???
11:30 l 조회 5
미용실 갈 때 머리 감고 가??2
11:29 l 조회 7
00년생 살면서 실업급여 3번받았는데
11:29 l 조회 10
우베카페라떼 다이어트하면 살찌겠지??1
11:29 l 조회 5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10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6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1
11:27 l 조회 22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
11:27 l 조회 18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4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11
11:27 l 조회 25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12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4
11:27 l 조회 18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