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990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8년 전 (2017/12/07) 게시물이에요
남녀 관계가 좀 프리해?? 아무리 남친여친있어도??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니까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막 하트도붙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애인은 따로 두고 친구로 애인 느낌 내고 싶어 하는 애들 좀 있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여우아니야????????ㅠㅠㅠㅠ 나진짜 이런거 당해서 너무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그여자는 남친도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너무 싫다 진짜ㅜㅜㅜㅜ 대학가면 다 그런거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다 그렇진 않겠지만 저런 사람들도 존재하긴 해 ㅎ.. 유독 우리과 애들이 좀 심하게 느껴질 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진짜 그러지좀 않았으면 좋겠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근데 내가 댓글에 쓴 건 좀 심하긴 했지만 허물없이 지내는 건 많은 듯..! 남녀 모여서 밥 먹고 다니고 과제하고 실험 같이 듣고 그러다보면 친해져서 술 마시고 놀고.. 여자끼리, 남자끼리 나눠서 노는 게 드물어.. 그래서 내 친구는 남친이랑 이런 부분 안 맞아서 헤어졌엉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도 내년에 대학생이라서 이런 문화? 같은 걸 잘 몰라서 아직 남자친구한테 막 화내지는 않았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위에 하트 댓글 보고 답댓 다는건데 하트 붙이고 이런 것도 장난으로 한 걸수도 있겠지만 애인 있는 사람한텐 자제 ㅎ ㅐ야지.... 여자가 남친이 애인 있는 줄 모르고 그랬거나, 있는 줄 알면서도 여우짓 한 거거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여우여우여우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아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저런 부분이 남친 쪽에서 알아서 쳐내는 수밖에 없어서 더 그렇지 ㅠㅠㅠ 에궁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 남친은 둔해서 이런거 몰라...... 그래서 더힘들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하..... 답이 안 나오는 상황이넹.. 남친이 잘 모르면 쓰니가 속상해 하는 부분을 이해 못 할 수 있음 ㅠㅠㅠ 친군데 왜 그러냐면서.. 내 친구랑 애인이 딱 그랬었거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분들 헤어졌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 ㅠㅠㅠ 진짜 많이 싸웠어 ㅠㅠ 근데 내 친구 경우에는 한 쪽이 너무 고집이 셌어서 자기가 원하는 대로만 하려고 해서 타협이 안 됐었거든..! 남친이랑 대화 잘 해보는 게 좋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으ㅜㅜㅜ 고마워 익이나 나 요즘 이거 때문에 밥맛도 없어ㅜㅋㅋㅋㅋㅋㅋㅋ 흐.. 좋은 연애 하자 우리 모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웅웅 ㅠㅠㅠ 남친이랑 잘 해결하구 예쁜 연애 하길! ( ˘ ³˘)❤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어 예비 대익 놀라규 간다.. 총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놀란 마음 좀 진정시켜야겠어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ㄹㅇ 머리아픈게 금액많이들어가면 조금만 떨어져도 타격개큼
1:02 l 조회 1
이런거 회피형 특징이야?
1:02 l 조회 1
자취방 냉장고 바꾸는거 집주인한테 말해야 돼?
1:02 l 조회 2
근데 여름 선선한거 언제까지갈까
1:02 l 조회 1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
1:02 l 조회 3
국가근로장학생 발표는 언제 나와....?
1:02 l 조회 4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
1:02 l 조회 7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1
1:02 l 조회 5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1
1:02 l 조회 8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1
1:01 l 조회 6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3
1:00 l 조회 20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2
1:00 l 조회 27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2
0:59 l 조회 28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9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9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1
0:58 l 조회 24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9
0:58 l 조회 61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4
0:58 l 조회 12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4
0:58 l 조회 70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57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