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12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시험에 비해 많은 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그러네ㅋㅋㅋㅋㅋ만점까지얼마나걸릴까?빠짝한다면 한달공부해서 800나오긴햇는데 첫시험은 유형도모르고보고 영어시험 오랜만에쳐서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어 원래 잘하는 사람은 몇달 공부하고도 받더라 근데 어려운 사람은 900대 진입도 힘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어잘한다는기준이뭐야??? 센스가있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원래 영어 실력 어느정도있는거? 구체적으로 말하면 토익단어장 폈을때 반이상은 아는 단어고 독해도 어느정도 되는 수준정도면 되는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딱나네.....그럼 만점까지 2달정도빡세게하면 될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주변에서 봤을때 취약점 위주로 공부하면서 빡세게하면 충분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해커스가낫겠지???독학으론좀무리일것같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우웅 해커스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치그칭,...1달은좀오바겠지???시간은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유형 습득하고 감 익히는 속도가 사람마다 달라서 장담을 잘 못하겠다ㅜㅜ일단 공부하면서 시험 계속 봐보는것도 괜찮은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키오키고마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복인데 취업 안되는 사람 있어?
23:02 l 조회 2
결혼하구 싶다2
23:01 l 조회 6
인스타에 건강/개산책시키는 사람/예술가
23:01 l 조회 11
실내 에어컨용 여름가디건 다들 뭐입어
23:01 l 조회 3
내 포폴 보지도 않고 불합격주는 회사
23:01 l 조회 2
두아 이 영상은 증말 심하네...1
23:01 l 조회 11
초록글 가기 참 쉽다
23:01 l 조회 7
정신적 외도 안한 사람을 드물듯.. 사람인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23:01 l 조회 7
민원 공기업 다니는데....평일엔 전화만 받다 끝나 1
23:00 l 조회 8
제미나이 맛이갔나 사주 봐달라고 정보 입력했는데1
23:00 l 조회 8
원래 아웃라인으로 쌍꺼풀 있는데 쌍수하려고 햇거든 1
23:00 l 조회 6
하 쿠팡 알바가서 청소한 사람 있어???? 2
23:00 l 조회 11
담주 해외여행 가는데 안가고싶음.......2
23:00 l 조회 14
네고왕 메노킨이넹!!
23:00 l 조회 20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1
23:00 l 조회 17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1
23:00 l 조회 9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3
22:59 l 조회 1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2
22:59 l 조회 19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2
22:59 l 조회 23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5
22: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