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374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8년 전 (2018/1/06) 게시물이에요
일단 내가 술먹는거 게임하는거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인간관계 신경쓰는게 너무 힘들기도 했고 제일 큰 이유는 우리집이 좀 어려워서 학점 잘맞아야 장학금 받거든ㅠㅠㅠ안받으면 큰일 나서 바로 도서관이나 공부밖에 안하고 살 것 같은데 오티나 엠티 이런것도 안가고 싶어ㅠ많이 힘들까?
대표 사진
익인1
나 현재 아싸 엠티 오티 한번도 안가고 ㄹㅇ 학교 도서관 집 학교 도서관 집 반복인데 공부가 힘들 뿐이지 나머진 ㄱㅊ음 할만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팀플할때 힘들지 않아?ㅠㅠ주위에서친해질려고 오는 사람들도 있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팀플할 때 그냥 호구가 되는 길을 택했음 내가 다 했다 ㄹㅇ 죽기살기로함 친해지려고 하는 거?... 음.. 막 초반엔 말도 많이 걸어주고 그러는데 내가 아예 술자리 한번도 안나가고 과생활 다 빠지니까 친해질 기회가 없고 결국 무리? 생기니까 이제 나한테 굳이 말 안 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 제일 편함 아무도 신경안쓰니까 눈치볼필요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점같은거잘받구그러려면 아싸보단 친학ㅈ내는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나서서아싸하기보단...!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오ㅔ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르는거무렁보기도좋고 여러정보도얻을수도있고 조별과제 전공에서 나오면 친한사람있는게좋지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대학졸업한 나이에 애같으면 좀 그래 왜냐면
2:01 l 조회 14
본인표출 나루토 스파오에서 겨우 두개 구매했는데
2:01 l 조회 4
7월 7일 부터는 중국욕하면 고소 당하겠네..
2:01 l 조회 5
아직은 철들지 않아도 될 나이니까
2:00 l 조회 10
헬스장 도보로 20분 거린데 꾸준히 갈 수 있으려나3
2:00 l 조회 6
서울에서 서울로 반택했는데1
2:00 l 조회 9
자취방 빼본 사람1
2:00 l 조회 8
진지하게 잘생긴 남자만 만났어서 이제 연애를 더 못하겠음1
2:00 l 조회 19
주식이나 코인 잘 아는 익들아 이 주식 어때?
2:00 l 조회 10
고양이 키우는 남자도 못만나겠다ㅋㅋ
1:59 l 조회 17
33살 되면 어떤느낌이양1
1:59 l 조회 8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9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5
1:58 l 조회 44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5
1:58 l 조회 23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5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36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20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10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