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516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8년 전 (2018/1/17) 게시물이에요
왜이러지 식단이랑 운동 병행하는데 원래 진짜 규칙적이었믄데 왜이러는걸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식단을 너무 극단적으로한건아냐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 거르거나 탄수화물(단호박 한조각+닭가슴살스테이크 반개+야채들, 토마토 반의 반)
점심 - 단호박 반개+삶은계란 반개+닭가슴살스테이크 반개 야채들, 토마토 반의 반
저녁 - 단호박 반의 반+닭가슴살스테이크 반개 좀 넘개 + 야채들. 토마토 바느이 반 이렇게 먹엇어..! 배고프다고 느끼진암ㅎ았고 그냥 뭐 먹고싶다 정도였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은 꼭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 생리 날짜가 조금 늦춰진거릴수도있으니까ㅠㅠㅠㅠㅠ..! 너무 심각하면 병원 꼭 가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양분이 부족한거 일수도 있어! 다이어트 할때 비타민이나 철분제 챙겨 먹어주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 혹시 저 식단은 너무 오바야..? 극단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머리가 아프다거나 몸에 이상이 없으면 괜찮지 않을까?? 삼시 세끼 꼭꼭 챙겨 먹고!! 채소는 생각보다 엄청 먹어도 칼로리 적으니까 채소 많이 먹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밥먹고싶다... 일반식..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아니면 점심때는 일반식해도 좋을거 같아!! 대신 밥을 반공기정도만 먹고!! 탄수화물도 필요한 영양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ㅠㅠ근데 트레이너 쌤은 탄수화물 줄이라그랫는디ㅜㅠㅠㅜㅠㅠ어떻게 해야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응 줄여야하는데 아예 안먹는건 안좋지 않을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1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1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1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3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
15:37 l 조회 3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2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
15:36 l 조회 1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0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
15:36 l 조회 3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2
15:35 l 조회 7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2
15:35 l 조회 10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6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9
15:34 l 조회 32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0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4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7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7
15:33 l 조회 18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2
15:3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