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떨어졌는데 엄마가 자취보단 통학해서 다니는게 낫지않냐고 그러는데 통학시간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말이야?? 익들도 통학하는게 낫다고 생각해??? 통학하게된다면 내가 운전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