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01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8년 전 (2018/1/23) 게시물이에요
중대 간호 

경북대 국어교육 

 

둘다 아무 생각이 없고 나는 꿈이 없어 꿈 생각하면 막막하고 여자로는 도무지 할 수없는 직업. 

 

그래서 그냥 취업.안정적인 삶.효도만 생각하고 낸거거즌 근데 이제 저기서 선택하라고 집에서는 계속 닦달하고 눈치보이고..하 답없다 진짜 나 너무 한심한듯  

난 너무 부정적인 사람인 것같아 특히 나한테만  

저거 두개 다 생각해 봐도 나쁜 점 밖에 안보이고... 이제 진짜 선택해야 되는데 진짜 내가 너무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사범대는 비추할게 임용시험은 절박한 사람들도 떨어지고 졸업장만으로 취업하기도 매우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진짜 임용도 답없다..생각해보면 나같은 사람은 교사가 되면 안될 것 같기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에 대해서 아는 정보가 없어서 뭐라고 단정지을수는 없지만 임용시험이 길게는 n년이 걸릴수도 있는데 정말 교사하고 싶고 긍정적인 마음이 없으면 절대 버틸 수 없어......진지하게 생각해보길 추천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도 중대가서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아빠가 계속 사범대가라고 닦달하고 이제는 왜 교대안냈냐고 화내니까 이젠 진절머리난다 그리고 빨리 결정하라고 화내고 .. 두달 고민하는게 뭐그리 긴 시간이라고...재수고민하다가 그냥 가는건데 진짜 답답해 미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버지는 쓰니가 꼭 교사되기를 바라시네...되게 스트레스받겠다.ㅠㅠ 근데 일단 쓰니의 마음이 제일 중요하니까 중대가고싶다면 그냥 중대로 가는게 좋지않을까 당장은 아버지랑 다툴수는 있어도 나중에 사범대가서 힘든것보다는 더 나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겠지?사실 중대도 그냥 취업때문에긴 한데 여튼 열심히하면 되겠지... 고마워 익 내가 질질끌어서 ㅠㅠ
복받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니얌ㅎㅎ조금이라도 도움이되었다면 나야 고맙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발을씻자 진짜 급할때 잘쓰이네 ㅋㅋㅋ
15:39 l 조회 1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3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5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5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0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5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1
15:37 l 조회 6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7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2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3
15:36 l 조회 5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3
15:35 l 조회 8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3
15:35 l 조회 13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7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3
15:34 l 조회 5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6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8
15:3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