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미술재수익인데 내가 재수비 학원비 겨특비 다 댔거든? 근데 내가 봐도 나 대학못붙을거같아서 난 글렀다고 하고 오늘 너무 힘들어서 학원빠지니까 무슨 학원쌤한테 돈 토해내라고 전화한다하는데 진짜........최악.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나 미술재수익인데 내가 재수비 학원비 겨특비 다 댔거든? 근데 내가 봐도 나 대학못붙을거같아서 난 글렀다고 하고 오늘 너무 힘들어서 학원빠지니까 무슨 학원쌤한테 돈 토해내라고 전화한다하는데 진짜........최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