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ㅐ친구들 중에서 내가 제일 잘 먹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 마시러 가기 전에 고기 구워 먹고 파스타 한 그릇 뚝딱해서 거하게 한 끼 떼우고 가야 하는데 나만 싹싹 비움...
술 마시러 갈 때도 안주 가득가득 채워서 먹고 싶은데 다들 배불러 해서 소심하게 과일만 시켜 ㅠㅠㅠㅠㅠㅠㅠ
잘 먹는 친구야 내 인생에서 나타나라~@!!
|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
|
내 ㅐ친구들 중에서 내가 제일 잘 먹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 마시러 가기 전에 고기 구워 먹고 파스타 한 그릇 뚝딱해서 거하게 한 끼 떼우고 가야 하는데 나만 싹싹 비움... 술 마시러 갈 때도 안주 가득가득 채워서 먹고 싶은데 다들 배불러 해서 소심하게 과일만 시켜 ㅠㅠㅠㅠㅠㅠㅠ 잘 먹는 친구야 내 인생에서 나타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