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89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6
이 글은 8년 전 (2018/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는 

 

만날 수 있으면 최대한 많이 만나보는 게 좋다 11111 

 

 

 

vs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결정해봐야 된다 굳이 많이 만나 볼 필요 ㄴㄴ 22222222 

 

 

 

 

+) ㅇㅅㅇ???!! 이게 초록글?!!? 고마어ㅠㅠ 난 처음 하는 경험에서 조언하고자 한 말인데 착한 둥이들이 다 정말 좋은 조언 많이해줘서 ㅠㅜㅜ 점점 감(?)을 잡아가고 있는 즁이야..ㅇㅅㅇ 고마워ㅓ❤️❤️❤️❤️❤️❤️
1

대표 사진
둥이1
1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 물어봐도 될깡 ???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물어보고싶구먼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는여 ??? ㅇㅅㅇ(궁금)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관계를 맺는건 신중해야하니까
많은걸 공유하고 느낄텐데 신중할수록 좋은거 같아
물론 지극히 내생각이야 사바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계는 신중! 좋은 말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5 ..?
너무 막만나지는 않으면서 기회가 된다면 엔간해서는 많이 사귀는게 좋을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올 1.5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약간씩 판단은 하면서 너무 무겁게 생각하지 말라는 건가...??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웅 많은 사람 만나면 당연히 좋지!! 대신 이상한 사람이면 알라서 잘 거르고!! 너무 막 빠지지말고! 그게 내기준 좋은연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아서 거르는 게 제일 어려운 (모솔)....ㅎ 오쨌든 사람 많이 만나보라는 건 수긍가 ㅇㅅㅇ 고마워ㅓ❤️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상 2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그냥 좋은 사람 같음) 고백하면 어떻기 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백할 줄 몰랐는데ㅠ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1.5 정도? 친구가 진짜 애들 장난도 아니고 과 내에서만 100일도 못 가고 헤어졌다 바로 사귀고 또 사귀고 몇번을 하는데 딱히...
그냥 적당히 몇개월씩은 사겨보는게 좋은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구렇군... ㅇㅅㅇ 고마어ㅓ!!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우선은 2 근데 나이에 따라 다른거같아 사회초년 (25이전)이면 자유롭게 연애해도 되는데 25가 넘어가면 만약 익인이 걀혼을 하고싶다면 좀 더 신중히 만나봐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초년이면 1????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어!!❤️ 참고하고 살게..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다 똑같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안한데 혹시 그 괜찮은 기준이 뭔지 알 수 있을까???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ㅠㅜ 고마워ㅠㅜ 비슷하다는 말도 새길게 ㅇㅅㅇ ❤️❤️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잉??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내 성격 상 많은 사람과 관계를 만드는 건 힘들 거 같아서? 내 돈 시간 정신을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소비하기엔 내가 너무 지칠 거 같구..그리고 내주변 통계로는 뭐 어차피 많이 만나는 사람은 그런 사람들끼리 만나고 신중하게 만나는 사람은 그런 사람들끼리 만나더라구(주관적인 의견이야!) 후회 안남게 그냥 쓰니 마음 가는대로 해! 그게 제일 좋은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신적 금전적 그것두 있겠네!!! 라는 말도 일리있고... 고마워 좋은말들이야 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냐ㅎㅎ쓰니 생각이 제일 중요하니까! 인간관계에서 정답은 없으니까 쓰니가 익인들 댓글 잘 참고해서 앞으로 좋은 사람들만 만나길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4에게
고마워ㅠㅜㅜ 갑자기 주변 환경도 바뀌고 사람이 막 들어오는 거 그래서...ㅠ 힘들었는데 진짜 힘이 돼ㅠㅠㅜ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22 괜히 아무나 막 사겼다가 맘대로 헤어지지도 못하는 그런 이상한 사람 걸리면 어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군....ㅇㅅㅇ 고마어ㅓ❤️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111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잉????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사귀기 전에 많이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싱기 ㅇㅅㅇ 많이 만나본 거 후회 없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어떤 거 배웠어?? 하나만...(쭈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2222 많이 만나보는게 좋다는 이유가
여러 사람 만나보면서 이것저것 안 좋은거
다 경험해보면서 결국 좋은 남자를 고르는 눈을
키우라는 의미인데, 굳이 많이 안 만나봐도
안 좋은 사례는 간접적으로 체험이 가능하고 내 기준
그 간접체험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봄. 내가 책에서
똥에 대한 지식을 알고 있어서 이게 더러운걸
충분히 알고 있는데, 굳이 밟아볼 필요는 없을듯...

그리고 정말 나쁜놈들은 단순히 남자를 많이 만나봤다고 해서
쉽게 알지 못 한 다고 봐. 남자를 많이 만나면 보통 연애기간이
그리 길지는 않을텐데 (솔직히 길게 만나도 알기 힘든걸)
그런 짧은 만남가지고 이 사람이 정말 좋은 남자인지,
아니면 속에 꿍꿍이가 있는 사람인지는 알 수 없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람 알기 진짜 어렵지....ㅠㅜㅜ 진짜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11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잉??!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말해줘여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사람은 많이 만나봐야 좋은 사람 나쁜 사람 잘 구분하고 거를수있다고 생각해서 친구든 연인이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하지... 많이 만나보는 게 경험적으로 좋은 거구나 ㅇㅅㅇ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1이지만 정말 아무나 닥치는대로 사귀는건 아닌게 가장 이상적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닥치는 대로는 아닌데 나쁘지 않다 싶으면 사귀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남자 형제나 남자친구들을 어느정도 겪고 남자를 볼 줄 아는 눈이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되면 굳이 많이 만나보고 이럴 필요도 없다고 생각해~
근데 남자를 잘 모르면 많이 만나보고 겪어가면서 배우는것도 필요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군!! 나 주변에 남자 없었오!!!! 그럼 1????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응응!!그래도 최대한 조심하면서 만나길 바라는 마음!!관계를 맺어 나감에 있어서 신중하길 바란다는 뜻이야~
덜컥 마음주다가 상처받고 그러는 일도 많으니깐 ...둥이 알아서 잘 할테지만서도 ... 노파심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마음이 잘 안가서.....ㅠㅠㅜ 사실 좋아하는 감정 잘 모르거든 ㅠㅜㅜㅜㅡㅠㅠ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오 그러면 차라리 다행이인것...다양한 타입의 좋은 남자들 겪어보고 행복한 연애하길 바랄게 ㅎㅎㅎㅎㅎ마음 가는 사람은 사실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다!!조바심 갖지 말고 그냥 기다려도 늦지 않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8에게
진짜 고마워...ㅠ 나한테 좋다고 해줘도 난 머르겠거든....ㅠㅠㅠㅜㅜㅜ 둥이덕에 마음이 좀 편해질거같아..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글쓴이에게
ㅎㅎㅎ도움이 됐다고 해서 다행이다...우리 서로 행복한 연애할수 있기를 바라쟈 홧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에게
행복한 인티닷.....ㅇㅅㅇ❤️❤️❤️❤️근데 두근거려야 사귀나...?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글쓴이에게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정말 좋아하는 사람만 사귀어봤어!!
미적지근한 내 마음이라면 사귀지는 않고 좀더 만나보는 스타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4에게
아 구랭 ㅇㅅㅇ 정말 좋아한다는 마음 알아보고 싶어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ㅔ왱???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강제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군.. 나 둥은 연애를 안해봤는데 갑자기 환경이 바뀌면서 혼란이 왔어....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ㅇㅅㅇ 모르겠어...힣 근데 그래ㅠㅠ 마음이 어떤 게 좋아하는건지 얼마나 좋아해야 사귀는간지 모르겠어...ㅇㅅㅇ 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어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22 사실 첫 연애 300일이라서 (상대도 내가 처음)신빙성이 떨어지겠지만 내가 남자볼때 굉장히 오래보고, 친구들도 보고 말투도 보는데 결정적으로 사귀게된 이유는 이 친구하고 대화가 잘 통하는데 더 보고 싶고 얘기하고 싶어서야 그리고 지금까지도 둘이
대화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대화하곤 해 근데 굳이 1번처럼 애매한 감정인 사람을 만났다가 이도저도 안되거나 오히려 다음 연애때 겁을 먹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
지금 생각해보면 1번도 나쁘지 않은건 여러 상대와 다양한 상황을 통해서 어떻게 화해하는지를 통해 성숙해져서 다음 연애때 더 잘할 수 있게될 수도 있는것 같다
나는 오히려 둥이가 마음이 급할때보다 예기치 못하게 찾아오는경우도 있으니까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고 진짜 괜찮은 사람을 찾았다고 했을때 후회하지 않게 연애했으면 좋겠어! 그 사람과 언제까지 함께 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그 과정속에서 성숙해질 수 있는거고! (사실 그사람이 그사람이라는 말도 있고)
말이 길어져서 미안해❤❤ 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이 긴 만큼 나한테 좋은 얘기 해준 것 같아서 너무 고마워ㅠㅜㅜㅜㅠ 주변 환경이 너무 갑자기 바뀌고 주변인들고 바뀌고 그래서 혼란스러운데 둥이들 덕분에 조금씩 정리해가고 있는 것 같아 ㅇㅅㅇ 고마워ㅠ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아고 요즘 마음고생 심하겠네ㅠㅠ 너무 미리 걱정하지마 둥이는 잘해낼거야! 사람관계가 정말 복잡하고 어려운것 같아ㅠ 그래도 좋은사람 많으니까 잘 잡아서 다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그럴려면 걱정말고 푹자는게 좋아❤오늘도 수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ㅜㅜㅠ마음이 따뜻해ㅠㅠㅠㅜㅠ 둥이두잘자ㅠㅠㅠㅜ 고마워 너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아이구 지금 봤다!! 웅웅 행복한 하루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1에게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기준?? 예를 들먄??ㅇㅅㅇ 하나만 알랴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약 둥이라면, 좋은 건 아닌데 괜찮은 사람인 거 같으면 만나봐???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신중하라는 말이 더 많은 거 같기도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 내 시간을 가벼운 상대에게 쓰기 싫음... 어차피 헤어질 생각으로 만나면 뭣하러 시간을 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되게 자기 자신이랑 스스로 시간을 소중히 생각하는 것 같아... 멋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이왕 연애하는 거 내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랑 하는 게 좋지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2엄청 많넹 둥이도 그런 스타일이야??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겨본 경험이 얼마 없어서 신중해도 좋은 사람인지 잘 모르겠오..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난 사실 내가 결혼을 안하려고 생각중이라 막 많이 사귈 필요성을 못느끼겠어,,, 그냥 둥이가 좋으면 좋은 사람 아닐까? 좋은 사람이라고 느끼는 가치관은 다 다른거니까!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도 주변 사람은 이해를 못할 수도 있는거잖아! 연애는 그냥 마이웨이가 제일 속 편하고 좋아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 안받았으면 좋겠다 둥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마이웨이ㅠ 고마워ㅓㅠㅜ 내 나름의 기준 세우고 판단하는 게 좋겠군!! 고마워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웅웅! 그래도 너무 똥차 만나지 않게 조심하고ㅠㅠㅠㅠ 세상엔 생각보다 더 또1라이인 사람들이 많더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7에게
떵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 많이 만나본다는 게 아무나 안가리고 만난다는 뜻이 아니고 괜찮은 거 같으면 경험삼아.. 그런 뜻이었어!!! 고마워 둥이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글쓴이에게
아하 오케오케! 헤헤 날씨 추운데 둥이 감기 조심해!!!❤❤ 둥이랑 꼭 잘 맞는 남자 만나서 행복한 나날들 보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8에게
고마워ㅠㅜㅜ 난 이미 감기의 시작을 달고 있는 거 같아... 둥이라도 살아남아...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진짜 고마워 좋은 말들이야 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글쓴이에게
에고ㅠㅠㅠㅠㅠㅠ 심해지기 전에 병원 꼭꼭 가!ㅠㅠㅠㅠㅠ 나는 내 몸이 너무 건강해서 감기 잘 안걸리더라곸ㅋㅋㅋㅋ 글에서부터 뭔가 둥이가 스트레스 받는게 느껴져서 스트레스 조금이라도 풀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 위로가 됐다면 다행이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111 직접경험해야 나중에고를때 도움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ㅜㅜ 확실히 그렇겠지?? 내가 사람보는 눈이 없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웅ㅋㅋㅋ 나같은 경우는 직접경험하고 느껴보는게 확와닿아 힘든일기쁜일도잇겟지만 그것도 인생에서 한번쯤 그런경험 하는것도나쁘지않구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나는222 오래 사귀는 연애를 선호하니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그래?? 다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귀겠디...?? 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근데 나는 신중하게 생각하는 편이라서 사람 좋으면 막 안 좋아해도 사겼앙! 그냥 호감이면 사귄거 같어 사귀면서 사람이 좋아지더라고ㅎㅎㅎㅎ....좋은 사람이랑 지내면 좋아졍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사귀다보명 좋아지는 경우도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호감인 사람이랑 사귀니까 좋아지더라궁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4에게
음...그렇군 ㅇㅅㅇ 고마워❤️ 좋은 말 많이 듣구 간당 ??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는 2에 가까운듯! 이왕이면 좋은애사귀어서 오래사귀고싶어! 난 헤어질때 되게 힘들어하는타입이라 잦은이별은 내정신건강에 해로울듯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 많이 주는 타입인가보다!!! 부러워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222 애인에게는 나의 모든걸 줘야한다? 어쨌든 남들에게 주지 못한 것까지 털어놓고 줘야하는거라 생각하는데 그걸 얕은 마음으로 사귄 상대에게 주고싶지는 않아...나는 소중하니까 내가 진심으로 허락한 사람에게만 주고 싶어! 그래서 내가 아직 모솔인가 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나는 마음을 잘 못주는 타입이라... 좋은 사람이지만 막 사랑한다 그런 감정은 거의 없었어...ㅠㅠㅜ 마음 줄 줄아는 둥이 부러워.... 나보다 예쁜 연애 할 수 있을거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감정낭비굳이왜해 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감정낭비 일 수도 있지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111 사바사 아닐까? 연애스타일마다 다른 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1이구나??? 난 조언 얻고 싶어서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2222 이상한 애들한테 주구장창 걸리다보니까 제대로된 사람 한명만나는게 낫더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상한 건 어떤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2222내가많이 만나봤자 감정소비가 심해서 힘들까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감정소비 힘들긴 하지...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22 신중해야해..난 갠적으로 연애랑 결혼을 따로보지않아서 그리고 연인관계에서 상대방에게 영향을 제일 쉽게 줄수있다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특별한 관계이니까 신중해야 한다? 진짜 일리있는 말... 그럼 만약에 둥이라면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그냥 좋은사람인 것 같은 분이 둥이 너무 좋아해서 사귀자면 어떻게할꺼얌??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정말 괜찮고 좋은사람이라면 내가 마음이 없는데도 사귀자고 고백하진 않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는 사람 안막는 스타일이야 둥이눈??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아니그런건아닌데 난 약간 인생모토가 다양한걸 경험하고 여러사람을만나고 내인생을 즐기자 이런주의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인생 진짜 즐겨야지...!! 나도 즐겨보고 싶다 !!! 그러기엔 많은 경험도 필요하고 많은 사람도 만나보라는 거지??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4에게
고마어ㅓㅓ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2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11 이 넓은 땅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 중 몇몇만 만나보기엔 아깝지않나 괜히 신중하게 선택한다고 다 걸러냈는데 혹시나 정말 운명의상대라도 있었을지 어떻게 알아 그리고 많은 사람을 만나보고 안보고의 차이는 꽤나 클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말도 맞는 거 같아..(나둥팔랑귀) 운명의 상대가 와도 내가 모르면 꽝이긴 하지퓨ㅜㅠㅠㅜ 많이 만나보는 것의 장점은 사람 보는 눈이 키워진다는건데ㅠㅠ둥이말대루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11111111111 만나다보면 보는 눈이 느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경험???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2? 난 첫 연애중인데 650일 다 돼서ㅋㅋㅋ많은사람을 만나다보면 내 성격상 어어엄청 힘들것 같기도 하고 첫 연애부터 너무 좋은사람을 만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와 육백일대박..... 부럽다ㅠㅠㅜ 나는 연애 해본 적 없어서 마냥 부럽...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11111 대신 임신은 하지말기★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이상한애들 걸러내는 스킬이 생겨... 첫남친 너무 여ㅎ 발언해도 그렇구나 넘긴일 많았는데 한 6명넘게사귀니까 이제 아닌건 아니라고 구분할수있는 머리가 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진짜 많이 만나면 사람보는 눈이 생겨???ㅇㅅㅇ (임신이라니....ㅇㅅㅇ 모쏠나둥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웅 생기더라 외모 성격 능력 학벌 등등 만날수록 더 좋은 사람 만나게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어디서 들은 건데(팔랑귀나둥) 막 만날수록 내 가치가 떨어진다구...그러더라구....둥이는 이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ㅇㅅㅇ 경험있는 너둥 생각 궁금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글쓴이에게
가치떨어진다는 생각 전혀없어....처음남친으로 갈수록 진짜 내가 왜사겼지 싶을정도로 뱔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6에게
그렇군!! 그럼 너둥은 괜찮은데 이성적으로 마음 없는 사람이 고백하면 어떻게 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글쓴이에게
안받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뭐든 중용이 젤 중요해 ㅋㅋㅋㅋ최대한 신중하면서 정말 최대한 많이....... 연애 총 일곱번 해봤고 세번은 깊게 네번은 가볍게 했는데 이게 진리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용 진리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일 어려운데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난 2인데.. 경험많은 언니나 결혼하신 주변사람들말은 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ㅜㅜㅜㅠ진짜 고민 ㅠㅜ 근데 둥ㅇ이주변인은 111하는데 둥이는 왜 2얌??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연애는 신중해야한다고 생각하는게.. 연인이 되면 짧던 길던 나랑 함께하게될 소중한 인연인데 알고봤더니 이상한놈 걸려서 나혼자 맘고생하고 감정소모하는게 싫어서 ㅠㅠ 서로가 서로에대해 잘 알면서 마음이있을때 하는게 나는 젤 좋은거같아. 근데 주변에선 남자는 많이 많나봐야된다고하더라 그래야 사람보는눈이 길러진다고 ㅎㅎ 가볍게 만나란뜻은 아니겠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계 소중히 생각하는 거 같아서 진짜 뭔가 둥이 어른같다....(나둥 어려보이네...ㅇㅅㅇ) 그럼 너둥은 괜찮은 것 같은 사람인데 이성적으로 마음은 없는 경우에 고백을 받으면 어떻게 할 생각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엄...나같으면 일단 썸으로 몇개월 지내보고 판단할거같은데?? 내가 맨 첨 연애할때 알바할때 번호받고 사귄거라 둥이가 말하는 케이스랑 비슷한거같은데 그때는 나도 뭣도모르고 고등학교 갓 졸업한 상태여서 연애라는게 너무 궁금하기도 했고 설렘설렘 이런것도 느껴보고싶어서 마음 딱히 없었는데도 그냥 사귀었었거든 ㅋㅋㅋ 누군가 날 좋아한다는게 너무 설레는일이잖아 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풋풋하고 예쁘게 사귀었던거같아 ㅎㅎ 추억은 미화된다지만 크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2에게
ㅋㅋㅋㅋㅋ그런가.. 누가 날 좋아한다는 건 신기한 일이더라고 나둥한텐...ㅇㅅㅇ 근데 사귀면 손도 잡구 뻡허두...그런 걸 이성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랑 하는 게 어렵디 않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글쓴이에게
그사람이 그래도 첫인상이나 이런게 호감이었어서 몇일 지내다보니까 그사람이 나한테 하는 행동이나 눈빛 이런거보면 진심인게 느껴져서 손잡는거만으로도 도키도키하더라궁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7에게
우와..ㅇㅅㅇ 도키도키 졓앟ㅎㅎㅎㅎㅎ 처음부터 호감이 있었구나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7에게
고마워ㅓ❤️❤️❤️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난 222 한 때 인기포텐 터질 때 아무도 안골라잡고 모쏠된 게 좀 후회되서 막 후회하다가 또 인기포텐 터질 때 그때처럼 후회할까봐 평판도 괜찮고 생긴 것도 괜찮아서 사귀었는데 나랑 1도 안맞아서 금방 깨졌어. 역시 사람은 오래보고 오래 고심해서 사귄 뒤 오래 가는 게 나한테도 상대방한테도 좋을 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 고마워ㅠㅠ 포텐터지는 시기가 있구나..ㅇㅅㅇ 난 내가 갑자기 예뻐진 줄...(몽총이민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쨨든 고마워!! 마음 안가는데 사귀면 금방 깨지고 상대한테도 상처주는 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응 상대한테도 상처되고 쓰니도 상대 볼 때 마다 좀 불편할거야ㅜㅜ 진짜 이사람은 나랑 잘 맞는다 싶으면 그때 연애하는 거 추천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언젠가 나랑 맞다 싶은 사람이 나타나겠지??ㅠㅜㅜ 나 연애 해본 적 없는 막 고삐풀린 둥..... 어쨌든 고마워ㅠㅠㅠ(혹시 이런 몽총한 나둥한테 연애 이런 거에 관해서 해줄 다른 조언 없을까?? 없음말구...쭈굴)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내 조언이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ㅜㅜ 그사람 주위 사람이 어떤 사람들인지 진짜 중요한 것같아 초록동색이란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구ㅜㅜ 또 사귀고 나면 너무 의존하는 사람은 진짜 정신적으로 힘들어. 성숙한 사람 최고야!! 배려심 깊고 말 한마디를 해도 상대방을 위해 예쁘게 말하는 사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평소 행동이나 말투 사람을 대하는 모습들을 잘 봐봐 진짜 괜찮은 사람은 몸에 베여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9에게
초록동색.. 맞는말이지..ㅇㅅㅇ 술 먹고 욕 조금씩 나오는 사람 이런 건 걸러야 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글쓴이에게
어떤 욕인지를 몰라서ㅜㅜ 나도 욕을 습관적으로 할 때가 있어서 잘모르겠어ㅜㅜ 술먹어도 욕 쬐끔하는 정도면 술 조절 잘하고 술 허세 안부리고 술버릇 이해가능한 범위 내 이면 괜찮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글쓴이에게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사람 진짜 성격 나올 때가 화낼 때, 19할 때, 술취했을 때 라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5에게
아.. 그렇군..ㅇㅅㅇ 막 엄청 나쁜 건 아닌데 그냥 이성적으로 좋지않으면..안사귀는게 맞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글쓴이에게
쓰니야 감정말 믿지마ㅜㅜ 이성최고야ㅜㅜㅜ!! 이성적으로 이건 아닌데 싶으면 진짜 아닌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8에게
음...그 이성이 남자로써....

8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1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3
0:01 l 조회 20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2
06.28 23:59 l 조회 10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2
06.28 23:58 l 조회 16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20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3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27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11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7
06.28 23:52 l 조회 28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10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3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7
06.28 23:43 l 조회 74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8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5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10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1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31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54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06.28 23:3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