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는 만날 수 있으면 최대한 많이 만나보는 게 좋다 11111 vs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결정해봐야 된다 굳이 많이 만나 볼 필요 ㄴㄴ 22222222 +) ㅇㅅㅇ???!! 이게 초록글?!!? 고마어ㅠㅠ 난 처음 하는 경험에서 조언하고자 한 말인데 착한 둥이들이 다 정말 좋은 조언 많이해줘서 ㅠㅜㅜ 점점 감(?)을 잡아가고 있는 즁이야..ㅇㅅㅇ 고마워ㅓ❤️❤️❤️❤️❤️❤️| 이 글은 8년 전 (2018/2/05) 게시물이에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