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8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재수까지 했고 지금 다 우주예비 받았어... 어떡할까 삼수를 해야될까 아님 대학 포기하고 글 쓸까? 나 출판사랑 계약은 했거든 어떡해 나
대표 사진
익인1
글쓰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부모님이 허락하실까ㅋㅋ... 사실 이 길에도 확신은 없는걸 그냥 막막하고 그래도 대학은 가야되는거 아닐까라는 생각만 가득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대학안가면뭐하지 싶긴한데............ 둘이 같이하긴힘들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죽겠다... 어떡하냐 나... 왜그랬을까 너무 한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쓰면서 삼수하는건 어때ㅠㅠ... 글 쓰는데 대학을 안나오면 리스크가 크지 않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쪽에 학벌은 상관없어! 그냥 평생을 대학보고 달렸는데 막막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1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1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
15:35 l 조회 2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3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1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5:34 l 조회 8
이런 사람 어때
15:34 l 조회 4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3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2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1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4
15:34 l 조회 19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3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5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5
15:32 l 조회 18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6
15:31 l 조회 54
외할머니가 너무 싫어
15:31 l 조회 13
익들아 알바 사장님이 이거 자꾸 내탓이라는데 한번 봐줘3
15:3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