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잡고 공부할거라니까 자꾸 만나서 놀자는데 한두번도아니고 진짜 틈날때마다 카톡으로 만나자하는데 이제 스트레스받아 뭐라 얘기하지 만날 생각 하나도 없는데 그렇게 막 친한사이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맘잡고 공부할거라니까 자꾸 만나서 놀자는데 한두번도아니고 진짜 틈날때마다 카톡으로 만나자하는데 이제 스트레스받아 뭐라 얘기하지 만날 생각 하나도 없는데 그렇게 막 친한사이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