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99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올해 중1인데, 이제 초등학교 졸업 얼마안남았는데

친구들이 웃거나 말하면서 좀 때린다고 해야하나? 막 고의를 가지고 때리는 건 아니고 리액션이 그래...

내동생도 그래. 근데 좀 아픈가봐 그래서 아 하지말라고 한 두 세번 이야기했는데 얘들이 걍 웃고넘어갔나봐

근데 내 동생이 못참고 화를 냈나봐..근데 왜 정색하냐고 그랬대

그리고 카톡에 불러서 얘기하자고 하더니 다짜고짜 너가 잘못한게 뭔지말해봐 이러길래

내 동생이 내가 정색해서 미안해 내 성격이 이래서 미안해 이랬다더라...하아... 사과도 진짜 화나고 마음아픈데 

나한테 엄청 아가인 아이가(나랑 7살 차이) 내 성격이 이래서 미안해라고 했다는게 진짜 눈물나고 나도 안해본 말인데,,그냥 심장이 미어지는 느낌이야...어쩌면 좋을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 여자 9000 모았는데 보통인가??
15:35 l 조회 1
커플중 여자분들이 견제하는거
15:35 l 조회 1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1
소개팅 했는데 상대방이 나보다 5살이 많아 그럼 호칭을
15:35 l 조회 1
생리통 진짜심한데 애낳는건 더아플거아냐
15:35 l 조회 2
쿠팡 열심히 나가는중..
15:35 l 조회 3
홍대입구역 근처 막창이나 곱창 맛집 추천해주라
15:34 l 조회 1
외할머니 외갓집에서 무시 당하는데 아빠가 못 모시겠대…
15:34 l 조회 8
이런 사람 어때
15:34 l 조회 4
갤럭시+에어팟 조합 어때?
15:34 l 조회 3
만화/애니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2
gl웹툰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15:34 l 조회 2
난 언니가 가끔 좋을때도 있지만 가끔은 무서워..
15:34 l 조회 11
알바 싸워서 관둘때 한달전에 말했니?
15:34 l 조회 4
눈썹 진한 거 예쁘지 않음??4
15:34 l 조회 19
30대 되고 연인 만난 익들아 어떻게 만났어?ㅠ 5
15:33 l 조회 13
요즘 계란 반판이 예전 한판 값이네
15:33 l 조회 4
진짜 자존감 깎는 연애는 하지마…
15:33 l 조회 15
강아지 무지개 다리건너는건 어느정도 슬픔이야?5
15:32 l 조회 18
무궁화 탔는데 내자리에 누구 앉아있음6
15: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