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08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아빠랑 둘이 있을때 대놓고 물어볼까 ? 솔직히 좀 빼박같거든 

엄마가 아빠사업때문에 돈으로 너무 고생하시는데 양심있으면 그쪽 정리하든가 엄마랑 이혼하라고 하고싶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해 나랑 상황이 같네 난 좀 됐고 엄마한테 이야기 했어 증거 내 폰으로 싹 모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한테 말할자신이없어 .. 지금도 너무 스트레스 받고 정신적으로 힘들어하시는데 저거까지 알게되시면 지금보다 더 힘들어하실 엄마 못보겠어 나는.. 아빠한테 우선 말하고 정리안하면 엄마한테 말할거라고 하려했거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나도 아빠 사업 때문에 몇 년동안 밖에 계속 나가서 살고 다른 여자랑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 번 바람 나서 살림까지 차렸었어 근데 엄마 지금 상태를 생각하자니 엄마가 너무 불쌍해서 얘기를 못했는데 좀 더 나중을 생각해서 아빠는 그러고 다니구 엄마는 그걸 모르고 열심히 버티고 있는데 그 사실을 늦게 알아버리면 더 힘들어하실 거야 그걸 모르시면 엄마는 그냥 아무것도 모른채 바보가 되는 거니까 난 또 그거 싫어서 얘기를 한 거야 일단 얘기를 해서 그 후는 부모님이 정할 일이고 쓰니가 좀 더 생각해서 ㅌ최대한 빠르고 현명한 결정을 내렸으면 해 쓰니 네 심정도 복잡한 거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엄마가 바보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게 너무 불쌍했어 한두번이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 당장은 힘들겠지만 조만간 엄마한테 말하도록 노력해볼게. 우리집이랑 상황이 진짜 너무 똑같아서 더 와닿는거같아 정말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움이 됐으면 그걸로 만족해 쓰니야 네 심정도 복잡하고 마음가짐도 확실하게 해야 될 거야 어렵더라도 잘 생각해 줘 부모님은 잘 푸실 거야 쓰니 너를 위해서라도 그러니까 이 상황을 겁먹지 않았으면 좋겠다 시간이 지나서도 난 엄마한테 그래 엄마한테 말하길 잘했다고 지금 당장이 어려울 뿐이지만 나중을 위해서 잘 선택해 줘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 텐데 조금이라도 마음의 짐을 덜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알겠어 ㅠㅠㅠㅠㅠㅠ계속 말해서
미안한데 어디에 말할 곳이 없어서 ..
ㅠㅠ혹시 엄마한테 말하기전에 형제들한테 말하는건 어떨거같아.. ? 나는 아직 미성년자인데 성인인 오빠한테 먼저 말해볼까하고ㅠㅜ ... 혼자 아는 것 보다는 오빠도 아는게 더 낫지않을까해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도 배 다른 친오빠가 있긴 한데 그냥 아무 말도 안 했어 도움이 될 사람이면 얘기하고 난 얘기 안 했으면 한다 쓰니가 잘 생각해서 선택하는 게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인아 진짜 갑자기 이렇게 댓글만 남겨서 미안해.. 나도 진짜 이렇게 댓글 남기고싶지않는데 도저히 주변에는 말 못할 이야기니까.. 혹시 증거를 어떻게 어떤걸 모아야할까.. 일단 아.. 나는 엄마가 말해줬거든 아빠 바람핀거같다고... 그래서 엄마는 알고계시고.. 아빠 예전 핸드폰에 있는 사진보고 알게된거란말이야 근데 그 사진이 한 3년전? 사진이라 안믿으랴고 지금은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빠가 금요일마다 그 직업이 직업인지라 금요일마드 진짜 바빠서 집에 못들어오신단말이야 근데 어쩌다가 어제 카드내역서를 봤는데 그 때마다 영화보고 뭐 어디 뭐 먹으러 가고 그랬더라고..ㅋㅋ... 아 너무 주저리주저리했지? 미안 내가 진짜 털어놓을 곳이 없어서.. 미안.. 하튼 그래서 증거라는걸 어떤걸 어떻게 모아야할지 전혀 감도 안잡혀서.. 그렁거 물어보고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아빠가 사업을 해서 몇 년동안 집을 나갔는데 살림 차리고 그랬어 주말마다 우리 만나고 근데 난 아빠 휴대폰 갤러리랑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랑 전화번호 이런 거 캡처해서 빨리 내 폰에 전송하고 엄마한테 보여준 거야 그 카드내역서도 혹시 모르니까 쓰니가 사진 잘 찍어뒀으면 해 아무리 엄마가 못 믿으신대도 딸이 얘기하면 믿어주실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혹시 아버님 핸드폰이 안잠겨있었어? 우리는 지문인식이라.. 어떻게 어떤 변명을 만들어내서 풀어야할지..고마워 우리ㅜ엄마는 알고계서 엄마가 말씀해주셔서.. 한번 최대한 모아봐야겠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늦어서 미안해 나는 패턴이었는데 옆에서 계속 봐서 알고 있었어 그냥 난 셀카 찍는다고 달라 그러고 아님 뭐 메일 같은 거 보낸다 그러고 그런식으로 얘기했어 잘 풀렸음 좋겠다 도움 못 줘서 미안해 또 고민이 생기면 언제든
불러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아니야ㅠㅠㅜㅜ고마워.. 나도 잘 풀렸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 고마워 마음 착한 익인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섭듀드, 브랜디멜빌 옷 질 어떤편이야??
13:36 l 조회 3
은행에 청미적으로 갈아탈지 청도적 스테이할지 물어보러가는거 에바야 ? ㅠㅜ
13:36 l 조회 3
천안안들아 너네 불당동 카페거리 알아?
13:36 l 조회 5
다들 청약 얼마씩 몇년 넣었어?
13:35 l 조회 6
생각보다 자리 채워놓기형 연애하는 애들 많음1
13:35 l 조회 5
큰토마토는 단맛이 별로 없어서 잘 안 먹는데
13:35 l 조회 2
실발 다 선반영되고 저가격인지..아니면 더 떨어질게 남았는지
13:35 l 조회 2
샤갈 진짜 ......하닉 230 오냐???
13:35 l 조회 8
회사에 여직원이 아직도 바람막이를 입고 있어 2
13:35 l 조회 9
아니 나 쇼핑몰에서 일하는데 진짜 별의별 고객이 다있는데 오늘 또 발견함
13:35 l 조회 6
일본 가면 쇼핑금 얼마 잡아?
13:35 l 조회 5
나 좋아하면 다 내준다<<는 마인드가 거지같음 ㄹㅇ1
13:35 l 조회 14
연하남 글 벌써 수출 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5 l 조회 20
올드아이폰 쓰는 익들아 6s 배터리 원래 자고일어나면 방전돼..?3
13:34 l 조회 8
비지니스친구부심있는 애도 있네
13:34 l 조회 8
편입했는데 성적 2.9 나옴 3
13:34 l 조회 13
러쉬 애용하거나 잘 아는 익들 있어?
13:34 l 조회 4
일주일내내 하닉오를때 사지말란 글있었는데
13:34 l 조회 27
주린이 용어 질문좀할게2
13:34 l 조회 15
제습기를 살까 음쓰처리기를 살까 ..6
13:3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