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ㅇㅇ이가 이렇게 좋은 사람인 걸 보면, ㅇㅇ이 부모님께서는 정말 좋으신 분들 같아요. 설날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2. ㅇㅇ이가 이렇게 좋은 사람인 걸 보면, 분명 부모님덕에 잘 자란걸 거예요. 설날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3... 익인이들 추천 ......
| 이 글은 8년 전 (2018/2/12) 게시물이에요 |
|
1. ㅇㅇ이가 이렇게 좋은 사람인 걸 보면, ㅇㅇ이 부모님께서는 정말 좋으신 분들 같아요. 설날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2. ㅇㅇ이가 이렇게 좋은 사람인 걸 보면, 분명 부모님덕에 잘 자란걸 거예요. 설날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3... 익인이들 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