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34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나 가끔 윗 속눈썹 뽑는데 뽑을 때마다 그 자리에 뭐가 나서ㅠㅠㅠ 

항상 뽑고 후회한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속눈썹 뽑은 곳으로 세균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흡 나레기ㅠ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염증 생긴거 아닐까 그 뽑고 소독같은 거 해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니ㅠㅠㅠㅠ 아 습관 고쳐야겠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 뽑는다면 소독 꼭꼭 해주고...! 안 뽑는게 좋을 것 같지만 내가 의사가 아니라 몰라서 섣불리 말을 못 하겠다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아냐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속시간 25분 늦는건 차가밀리는게아니라 본인이 늦게나온거지?
15:10 l 조회 1
ㄹㅇ 트럼프 관세랑 전쟁이 매수기회였구나
15:10 l 조회 8
아 유튜브 뭐 검색해서 볼 거 있었는데 숏츠 하나 보고 나니까 뭐였는지 까먹음
15:10 l 조회 3
상처받음.....
15:10 l 조회 3
1971년생 지방 중소기업 사무직 영업 부장 우리아빠 퇴사하고 ai 다루는 유튜버로 전향하고싶대
15:10 l 조회 6
요즘은 정신과 다니는 게 흔한 일이지?
15:10 l 조회 3
와 어제 하닉 산사람 있어?
15:09 l 조회 21
하이닉스 인버스로 간식값벌었쥬
15:09 l 조회 18
마운자로 한달에 몇kg까지 빠져??
15:09 l 조회 4
회사에 부서가 따로 없는데 상사한테는 퇴사 의견 말했는데 대표님한테는 미리 카톡 남겨도 되려나?ㅜㅜㅜㅜ
15:09 l 조회 5
내가 개싫어하는 남자랑 주변에서 케미 좋다함;
15:09 l 조회 10
쪼끔 더 있으면 비명소리 들리거든?
15:09 l 조회 24
하닉 평단 7-80인 익들아 어쩔거임7
15:09 l 조회 35
갈등도 좀 겪어봐야하는거 같음
15:09 l 조회 9
달마다 공고 올라오는 곳 별로일까?
15:09 l 조회 4
코인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9 l 조회 7
간호익 중에 탈임상한 익
15:09 l 조회 7
지하철에서 할머니가 뭐라햇는데 내잘못이야…? 1
15:09 l 조회 14
와 방금 하닉으로 3마넌 벌어따
15:09 l 조회 20
돈없음 청년은 하락장에도 흔들리지 않음1
15: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