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밥안먹는다고 뭐라하겠지 아픈건 상관도 안쓰시고 새벽에 5시까지 공부하다 잤는데 잠깐 물마실때 마주치고 아침에 폰하느라 또 밤샜다고ㅋㅋㅋㅋ 할머니 평소엔 안그러시면서 명절때만 우리애들~우리애들~ 평소엔 아빠만 찾으시면서 할머니 좋고 막 할머니랑 친한애들 부럽다 근데 우리 할머니랑은 친해지고싶은 마음은 없음..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또 밥안먹는다고 뭐라하겠지 아픈건 상관도 안쓰시고 새벽에 5시까지 공부하다 잤는데 잠깐 물마실때 마주치고 아침에 폰하느라 또 밤샜다고ㅋㅋㅋㅋ 할머니 평소엔 안그러시면서 명절때만 우리애들~우리애들~ 평소엔 아빠만 찾으시면서 할머니 좋고 막 할머니랑 친한애들 부럽다 근데 우리 할머니랑은 친해지고싶은 마음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