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동안 받은 스트레스가 터진건진 몰라도. 친근과 무례는 한끗차인지, 쓰니 살쪘네~ 쓰니는 이거(푸짐한 식단) 모자라겠지? 내일 외가 가는뎅, 내일 그러면 정색해야지. 용돈 받을 생각도 없고, 친하게 지낼 생각도 없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몇년동안 받은 스트레스가 터진건진 몰라도. 친근과 무례는 한끗차인지, 쓰니 살쪘네~ 쓰니는 이거(푸짐한 식단) 모자라겠지? 내일 외가 가는뎅, 내일 그러면 정색해야지. 용돈 받을 생각도 없고, 친하게 지낼 생각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