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7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 뭐 좀 물어봐도 돼???
대표 사진
익인1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수학 과외를 할거고 다음 주 화요일에 학생이랑 학부모를 만나기로 했는데 면담할 때 팁 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만남인거야?? 그러면 일단 밝은 미소...ㅋㅋㅋㅋㅋ학생증 꼭 챙기고! 나는 학생 간단하게 테스트볼 시험지 만들어갔어 그리고 학부모님이 하시는 얘기 잘 들어드리고 음 학생이 몇살이냐에 따라 다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렇구나 ㅎㅎ 그리고 진짜 고민이 되는게 있어ㅠㅠ 과외사이트에서 내 이력서를 보고 학생 쪽에서 먼저 연락을 줬어. 근데 교통편이 안좋아서 자택 수업이 어렵다고 하시는거야. 학생이 다니는 고등학교랑 내가 다니는 대학교랑 자취방이랑 가까워서 그 부근에서 카페 수업을 원하시는데 카페 비용은 어떻게 해야할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흠 이런 경우는 처음보긴 하네ㅜ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카페에서는 각자 더치하고 과외비를 조금 더 보태서 받을거같아 +5~10만원 정도 일주일에 몇번 하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2회 1시간반 30만원! 이게 내가 낸다고 계산을 해보니까 카페를 8번 가면 2잔씩 시키니까 최소 5만원은 잡아야되더라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면 내일 면담할 때 그냥 단도직입적으로 똑부러지게 말해! 카페에서 과외를 하게 되면 음료를 반드시 주문해야 한다. 그 비용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하면 학부모께서 의견 말해주실거같은데... 만약에 그런건 그냥 각자 하면 안되나~? 이런 식이면 꼭 그건 무리일거같다고 말해!!! 내 경험상 스리슬쩍 어물쩡 넘어가면 대화하기 힘들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치..ㅠㅠㅠㅠ 그리고 한가지만 더 물어볼게ㅠㅠ 주 8회 수업 기준으로 30만원이면 과외는 선불이니까 9번째 수업할 때 그 다음 과외비를 입금해주는게 맞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는 8번째 수업 때 항상 다음달 과외비 챙겨주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하 그렇구나! 익인아 답변해줘서 너무 고마워 ㅎㅎㅎ 도움 많이 됐당 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주택자면 청약은 거의 무의미한건가..?
12:43 l 조회 1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1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
12:42 l 조회 1
눈병도 옮아?1
12:42 l 조회 4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12:41 l 조회 6
퍼펙트블루 진짜 심오한데 재밌다
12:41 l 조회 3
블라인드랑 창틀 청소했더니 러브버그 나온다고 나한테 뭐라 한다..
12:41 l 조회 3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2:41 l 조회 17
도서전 괜히 예매했다
12:41 l 조회 4
오늘 기차역에 왤케 사람 많지?
12:41 l 조회 4
신라면 로제 이거 맛있어???
12:40 l 조회 9
푸들의 우다다는 40 1
12:40 l 조회 16
애들 토토 이런거 중독 개심함7
12:40 l 조회 23
집밥 해먹기 귀찮았는데 남친이 배달시켜줌1
12:40 l 조회 16
마라탕 배달양조절 겁나 어렵네
12:40 l 조회 3
사무실에서 파스 스프레이 뿌리는게 이상한거야?6
12:39 l 조회 13
여름에 코듀로이 소재 캡모자 쓰면2
12:39 l 조회 22
세탁기 무서워하는 개 있어?? 왜이렇게 짖지??2
12:39 l 조회 18
살빠지고 바지 25입는데 믿기지가 않음
12:39 l 조회 13
그,, 인스타에 검은개 밥먹는 영상 ai맞지..??
12:3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