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심한거 아니라서 병원갈정도는 아님!! 바로 흐르는 물에 씻었는데 물 마르고 좀 있으니까 따가오.. 이럴때 바르는 약이 없는데 일단 계속 물로 차갑게해줘?? 금방 잠잠해질줄알았는데 계속그러네ㅜ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심한거 아니라서 병원갈정도는 아님!! 바로 흐르는 물에 씻었는데 물 마르고 좀 있으니까 따가오.. 이럴때 바르는 약이 없는데 일단 계속 물로 차갑게해줘?? 금방 잠잠해질줄알았는데 계속그러네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