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말 이해안가...내 주위에 패드립쓰는애가 좀 있어서 친구한테 패드립치는거 진심 이해안간다니까 피해준거 없으니까 괜찮지 않냐구 그러더라 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난 정말 이해안가...내 주위에 패드립쓰는애가 좀 있어서 친구한테 패드립치는거 진심 이해안간다니까 피해준거 없으니까 괜찮지 않냐구 그러더라 ㅠ
|
|
이거어때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