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만 네번째 이번 평창까지는 주력으로 준비해온게 매스스타트랑 팀추월 스피드스케이팅에 타고난 것도 아닌 피지컬의 한국 선수가 단거리도 아니고 장거리 만미터를 지금까지도 꾸준히 해온다는거 자체가 대단한데 심지어 4위... 우리나라 스스 장거리는 연습 환경도 선수풀도 다 안 좋은데ㅜㅜㅜ 이미 아시아최초로 만미터 메달도 땄던 선수가 평창까지도 이렇게 잘할줄이야ㅜㅜㅜ 심지어 솔트레이크에서 세웠던 본인 만미터 최고기록도 깼고ㅜㅜㅜ 이번 경기장이 솔트레이크보다 고도 높은 곳도 아닌데 ㄷㄷ해ㅜㅜㅜ 난 인간으로서 이승훈이 너무 존경스럽고 대단하고 멋있어...

인스티즈앱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