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많은게 대수냐 그래서 그나이 먹고 알바생한테 그렇게 예의없게 행동해? 꼭 그렇게 못배운티를 내요ㅠ 돈도 막 던져서 주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 기본적인 예의가 없어ㅋㅋㅋㅋ 꼭 당신 손주가 그대로 돌려 받길~~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이 많은게 대수냐 그래서 그나이 먹고 알바생한테 그렇게 예의없게 행동해? 꼭 그렇게 못배운티를 내요ㅠ 돈도 막 던져서 주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 기본적인 예의가 없어ㅋㅋㅋㅋ 꼭 당신 손주가 그대로 돌려 받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