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84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5
이 글은 8년 전 (2018/2/17) 게시물이에요
진심 못알아듣겟어 또박또박 말해줫으면 ...근데 또 다른 알바생들은 찰떡같이 알아들어 ...하...일 못해먹겟더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음량 최고치로 해놓는데도 못알아들어섴ㅋㅋㅋ 무전 뭐라고 말하나싶으면 귀 막고서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홀에서 하는데 진짜 사람 많으면 귀막아도 잘 안들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받오 ...이제 두번하고 그만두긴 하는대 하...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다가! 그만두기까지 두번 남았다는 말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두번남앗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웅얼웅얼거리는 것 같아서 네? 만 몇번 했는지 모름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나임 진짜 눈치보여서 못물어보겟어 근데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생활무전ㅋㅋ큐ㅠㅠ 나도 알바하던데서 썼었는데 나빼고 다 잘 알아 듣더라ㅠㅠㅠ 나만 재송신해주세요 다섯번쯤 말하고ㅋㅋ큐ㅠㅠ
몇달을 썼는데 익숙해지지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두달 한거같은데 중간에 쉬기도 햇지만 .....적응 절대 못하겟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나두 무전기 쓰는데!! 오래하면 남들 다 못알아 듣는데 나만 알아듣는 매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롭따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알바하면서 썼는데ㅋㅋㅋㅋㅋㅋ처음에 못알아먹어서 힘들엇는데 나중에 괜찮아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난줄... 난 그때 하루만에 짤렸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햇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글 무엇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무전기 쓰는데 ㄹㅇ 못 알아 듣겠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수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애슐리 때 혼자 못알아들어서 고생좀 했어...ㅜㅜㅜ나중에 한참지나야 좀 들리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숙해져야하눈구나ㅜㅜㅜㅜ근데 내가 못알아들으먄 너무답답할고같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헤어샵에서일하는데 무전기씀..고객님이랑 말하다가 무전기 웅앵웅 거리면 하나도 못알아듣겠슴 근데 오래일한사람들은 다알아듣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넘신기햎 나도 알아듣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아르바이트했던 곳도 무전기 쓰는데 진짜 가까이 말하는 사람 있으면 그날 귀가 하루 종일 아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처음엔 힘들었지만.. 하다보면 다 익숙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일 무전기 끼고잏다가 집갈땨보면 귀가 먹먹해져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에만 알아듣기 힘들지 나중엔 개편함 ... 무전인생 4년차..이제 무전낀지도 모르고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중엔 적응된다!나도 알바하는곳에서 무전끼고 일하는데 첨엔 리얼 어리둥절 말도 잘못알아듣고 그래서 혼많이났었음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원래 워낙 난청 심하고 두사람이 동시에 말하면 못들어서 무전 절대 못듣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에이랜드에서 일할 때 무전 못알아들었는데 이게 무전 잘 들리는 게 아니고 무전 올 때 상황이나 멘트 같은 게 익숙해져서 나중엔 잘 들리는 거더랔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처음에만 그래 ㅇㅇㅇ 나중엔 익숙해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런알바 경험은 없는데 식당가서 무전연락하는거 알아듣는거 보고 항상 신기해함ㅋㅋㅋㅋ 나 가는귀 먹어서 진짜 옆에서 말해도 쫌만 시꾸러우면 못알아먹거든ㄴㅋㅋㅋㅋㅋㅋ짱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ㅇㅈ 난 계절밥상에서 일한지 반년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잘 못알아들엌ㅋㅋㅋ 하지먼 한 3초 곱씹어보면 감이 잡힌드.. 쓰니도 그렇게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약간 예전 콜택시의 무전기 느낌인가...?? 나는 뭔 소린지 전혀 못 알아 듣겠는데 택시 기사님들은 아주 잘 알아 들으시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미쳐버리는 줄... 어디 행사나 공연할 때 엠씨같은 사람들이 마이크잡고 얘기하는 것도 너무 울려서 못 알아듣고 그러거든 ㅠ 다행히 그만두기 직전에 무전기 들어온거라서 잘 안 썼음. 그냥 가서 물었지... ㅋㅋㅋ 심지어 한쪽에 끼면 손님 말까지 알아듣기 힘들어서 더 짜증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알바할 때 목에 거는 무전기 썼는데 겁나 못 알아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보통 하는 말이 정해져있어가지고 나중엔 대충 유추할 수 있겠더라 쓰니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학교 일 할 때 사용하는데 못 알아 들으면 욕 먹구... ㄹㅇ 눈물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개월 일하면서 무전 너무 편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 가고 싶다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알바 안 해봤는데 진짜 이 한 줄만 봐도 얼마나 힘든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힘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ㅁㅈㅁㅈ 콜 잘 안 들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처음엔 잘 안들리다가 계속 들으면 익숙해진닼ㅋㅋㅋㅋ 모든 뷔페 알바들 홧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무전기는 아니고 전화기울려서 받는데 1도 못 알아듣겠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이것만 2 3번 함 ㅡㅋㅌ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무전기 쓰는 일 1년넘게 했는데 처음 몇개월은 진짜 못알아듣겠어서 그만두려고 했던적 많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무전기 쓸때 귀가 어두워서 힘들었는데
나중에 그말이 그말이고 거의 비슷한 이야기만 하니까 그냥 눈치로 알아먹게 되더랔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거 익숙해지면 들령ㅋㅋㅋㅋ자뱔알바생이었음.!
그냥 영정조 세종에서 카트비운다는 소리다 대다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엌ㅋㅋㅋㅋ나도 한식뷔페에서 일하거든?? 무전기 ㄹㅇ 머라카는지 안들ㄹ려서 걍 무전기안씀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서면 자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처음엔 잘 안들리는데 나중엔 찰떡같이 들릴거야ㅠㅠ 왜냐면 나도 그랬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처음엔 못알아들었는데 계속 듣다보니까 들리더랔ㅋㅋㅋㅋㅋㅋ근데 난 무전기를 안들어도 되서 다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도 갤럭시워치로 무전하는뎈ㅋㅋㅋㅋ 하나도 안들림 맨날 안들려서 다시한번만 송신해주세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무전 첨에는 나부르는줄도 모르고 다 못 알아듣는데 좀만 지나면 다 알아들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전기 쓰는 사람들 보면 ㄹㅇ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들어봤는데 지 1도 모르겠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무전기 쓰는데서 절대 알바 안 함... 전에 처음 해봤는데 손님 말하는 거 들어야하지 무전기 소리 들어야하지 멀티가 안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래 일하면 무전기 들으며 손님 주문까지 받는 멀티기능이 셍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아웃백에서 일하느넫 진심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그냥 네~~^^ 대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한번에 못 알아들으면 내가 직접 찾아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나도 영화관 알바할때 그랬는데ㅠㅠㅜ 매니저가 발음이 너무 안좋고 끝말 흐리는 타입이어서 뭔 소린지 1도 안들림..^^ 답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그니깤ㅋㅋㅋㅋ 난 병원인데 ㅇ원장님 어쩌구~ 하면 나만 몰라 다 대답하는데 나만 지금 뭐라구 하셨어요...? 하구 옆에 언니한테 물어봄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거의다 초반엔 그럴거야......쓰니 스트레스 많이 받겠다ㅜㅜㅜㅜㅜㅜㅜ
난 가끔씩 택시타면 택시기사님들끼리 무전하는거 듣는데 뜻은 몰라도 언급하는 언어들 다 못알아듣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숫자마저도......방금 말한게 숫자인거같긴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빕스에서 알바할때 플로어분들이랑 주방정직원 언니들 항상 무전기 나올때마다 가만히 정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잘 떠들다가 갑자기 암말도 안하고 멍때리고 잇으면 아 무전왔네 하구 그냥 입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ㅠㅠㅠㅠ 무전기 나도 진짜 힘들어 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닠ㅋㅋㅋㅋㅋ나도어제 그랬엌ㅋㅋㅋ 그래서 홀사람 아무나 잡고 주방가서 물어봐달라고 했닼ㅋㅋ 미안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무전할 때 뭐라 말하는 지 궁금하닷 ㅋㅋㅋㅋㅋㅋㅋ한 번도 무전쓰는 알바를 안해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서가앤쿡에서 알바할때 무전기 처음으로 써봤는데 진짜 ㅠ 무슨소리인지도모르겠고 ㅠㅜㅜㅜㅜㅜㅜ스트레스받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동생이랑 5살 차이나는데 싸가지 없어서 손절
12:47 l 조회 1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4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9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9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1
12:46 l 조회 9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
12:45 l 조회 13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3
12:45 l 조회 12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12:45 l 조회 18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5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26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5
12:44 l 조회 19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8
12:43 l 조회 23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7
12:43 l 조회 52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31
하닉 300 한번더 갈ㄲ1
12:43 l 조회 26
러브버그 와이퍼로 밀었다가 자국남 ㅇㄴ1
12:43 l 조회 7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10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6
12:42 l 조회 11
눈병도 옮아?4
12:4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