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044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8년 전 (2018/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헤어진지 거의 3주 돼가는데 

둘다 지쳤구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어 

근데 내가 첫연애였는데 사랑받는게 처음이기도 했고 

너무 미숙했고 사소한거갖고 화낸것 같아서 

지금와서 너무너무 그때 그랫던게 후회되고 미안한거야 

다시 사귀는것까진 바라지않아 

그냥 지금 너무 미숙한 내가 너무 한심하고 그아이한테 상처준게 너무 미안한데 헤어졌는데 이제와서 미안하다고 하는거 좀 그런가?ㅠㅠ 

같은과 cc였구 헤어질때 지쳐서 헤어진거라서 아직 둘다 좋아하곤 있었기때문에 그아이가 먼저 친구처럼 지내달라구 부탁하긴했어.. 

 

참고로 헤어질때 당시에 내가 계속 미안하다고 했는데  

미안해하지말라고 했었거든..또 말하면 화낼려나... 

온갖 걱정이ㅠ많다 ㅠㅠㅠ어카지..
대표 사진
둥이1
잡고싶은거면 하고 아니면 ㄴㄴ... 그애가 너무 힘들지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아직 좋아하는데 걔가힘들어할까봐 잡고싶진않아 ㅠㅠㅠㅠ
미안한 마음만 전하는건 좀 그런가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사과하고 싶으면 진심을 담아서 얘기하고 다시만나자고 하는말도 아니고 미련도 아니라고 단지 만나는동안 정말 고마웠고 쓰니가 저렇게 말한부분 내가 너무했다고 내생각만했었다고 미안하다고 덕분에 내가 좀 더 성숙해질수 있었다고 그런식으로 말하는거 좋을거가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ㅠㅠㅠㅠㅠㅠ고마워 둥아 ㅠㅠ
진짜 바보같았다 내가 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3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
10:17 l 조회 6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5
10:12 l 조회 15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6
10:10 l 조회 23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
10:08 l 조회 14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0
10:01 l 조회 7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22
10:00 l 조회 40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10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17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70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3
9:42 l 조회 54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46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5
9:25 l 조회 68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4
9:19 l 조회 53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62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73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2
9:02 l 조회 87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4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