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249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나 워홀왔는데 한국에서 준비할때 나 도와주신 매니저님이 있는데 그분은 싱가포르에서 거주하시면서 나를 도와주는 한국인 매니저님이야.

근데 그 매니저님이 나보고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0시간 그중에 2시간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일주일에 46-48시간 일하게 될거라고 해서 왔어.

근데 어제 입국하자마자 계약서 설명 듣고 싸인하고(말이 설명듣는거지 영어 부족해서 겨우겨우 알아들음) 오늘 싸인한 계약서 번역해서 다시 잘 이해하려고 다시 보니까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0시간 그중에 1시간만 브레이크타임이라네?

그래서 이게 뭐지 하고 물어봤는데 알고보니까 나라마다 받는 비자가 달라서 브레이크타임?이런거도 다르대. 그래서 매니저님이 받았던 서류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받은 비자로 책정된 시간이 써져있었던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일주일에 6일. 하루에 10시간 그 중 1시간만 브레이크타임이고 (다른 쉬는시간 따로 없고 앉을수도 없음) 일주일에 총 54시간을 일해야 하는거야.

급여는 똑같고... 그래서 내가 다시 물어보니까 원래 이런건 계약서를 미리 보내준대. 미리 읽어보고 오라고. 근데 매니저님이 요즘에 관리해야 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걸 깜빡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60-183일안에 내가 한국간다고 하면 그 세금?그런거를 내가 내야되는거고 60일안에 간다고 하면 그 돈은 안내도 되는데 한국가는 비행기값이랑 이런건 내가 내서 가야된대.....나 진짜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님은 미안하다고 하는데 나 약간 사기당한 기분이야............. 어떡하지ㅠㅠ 아 대책 없을까?ㅠㅠ 내일부터 일 시작인데 계약한거 깨면 계약파기금액?이런거 내가 내야되는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1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3:19 l 조회 2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
23:19 l 조회 5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
23:19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
23:18 l 조회 1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1
23:18 l 조회 9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2
23:18 l 조회 7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13
탈색없이 염색
23:18 l 조회 2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1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4
23:17 l 조회 13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2
23:17 l 조회 13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3
23:17 l 조회 10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2
23:17 l 조회 8
2주동안 3키로 뺐는데 오늘 4키로 쪘을듯
23:16 l 조회 11
90분동안 운동하고 왔다
23:16 l 조회 3
Byc 속바지 팔겠지???1
23:16 l 조회 3
양가 조부모가 대부분 일찍 죽어서 그런지 길가에 신체빳빳한 노인이나 설거지일하는 분들 보면 되게 부러워보임..
23:16 l 조회 8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8
23:1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