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314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년 전 (2018/3/04) 게시물이에요

1학년때 같은반이였던 좀 친한친구들 지금 또 같은반되고

2학년때 같은반이였던 친한친구들도 지금 같은반이거든

근데 2학년때친구들은 나 포함 3명이라서..약간 걔네 둘이 잘 다니고 1학년때 친구들은 별로 나랑 스타일이 안맞아

내가 어쩔때는 쟤네랑 놀다가 또 얘네랑 놀고 이러니까 나도 좀 그렇고 애들도 이상하게 생각할것같아ㅠㅠ

지금은 2학년때 친구들이랑 같이 밥도 먹고 더 많이 다니는데 얘네가 자꾸 나보고 너는 인싸잖아 이러면서 친구많으니까 자기네들끼리 놀겠다 이런느낌?

아니 고삼되면 친구관계 상관없는줄알았는데 은근 스트레쓰네 

아는 애들 많이 같은반되서 처음에는 좋았는데 생각보다 별로구나

대표 사진
익인1
1학년땨친구하고 2학년때친구하고 친해지면서 몇명은 다른애들하고친해지고 이러며너서 알아서 만들어지던데 인싸잖아이러면서 널 뺄라는무리는 참 별로다 걸러 2학년때애들하고걍친해지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말한게 2학년때 애들이야ㅠㅠㅠ 1학년때 애들은 그런건 없는데 약간 서운할거야 내가 자꾸 2학년애들이랑 있어가지구
1학년때 친구들이 더 착하고 그런게 있는데 몇명은 ㅇ예체능하고 그래서 좀 안맞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할때 컴활 1급 필수야????ㅜㅠㅠㅠ
14:13 l 조회 1
근데 지금 환율 엄청 올라서
14:13 l 조회 1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
14:13 l 조회 5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
14:12 l 조회 6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1
14:12 l 조회 5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3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5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4
14:11 l 조회 7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2
14:11 l 조회 9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1
14:11 l 조회 4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
14:11 l 조회 9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1
14:10 l 조회 18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1
14:10 l 조회 22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9
회사에 바선생 나와서 약뿌려서 죽는거 목격했는데(혐오주의)2
14:10 l 조회 14
집에 오는 동안 러브버그 없었는데...ㅜㅜㅜ 4
14:10 l 조회 11
두달만에 15키로뺐는데 쳐짐 아예 없을수가 있어?1
14:10 l 조회 10
헤어지고 나서도 두고두고 얼굴 기억나는남자만 찐잘생아닐까?
14: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