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5778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1
이 글은 8년 전 (2018/4/14) 게시물이에요
엄청 조심스럽게 양성애자라고 했는데 그 친구도 양성애자였음. 심지어 친한친구2도 양성애자였음. 오늘 셋이서 놀았는데 셋 다 양성애자였음. 내가 알고 있던 그 친구 애인들도 여자였어....... 

 

 

 

 

엄청난 충격이다. 한참 못 헤어나오다가 이제 정신차림 

 

 

 

 

+ 이미 친구 둘은 한참 전에 서로 커밍아웃 했었음! 서로 알고 있었는데 아무렇지 않은 척 내 이야기 듣고 그랬었던 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재밌었어 나는 정체성 얼마 전에 알아서 모르는 거 많았는데 많이 배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친구들이랑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와서 난 여자도 좋고 남자도 좋은데 이성적으로 여자가 좋을때도있다니깐 자기도 그렇다면서 엄청 자연스럽게 물흐르듯 서로 양성인거커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개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우연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크게 충격받은 건 이미 친구 둘은 한참 전에 커밍아웃 했었어.... 다 알고 있었는데 모르는 척 내 이야기 듣고 그랬었응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오에 생각보다 진짜 주변에 많구나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 하는 얘기 들으니까 내 생각포다 훨씬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무서워서 못말하겠더라... ㅜ 사실 지금까지 좋아한 사람 죄다 여자고 고백했다가 차인 사람도 여자였는데 아무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용기내서 말하면 분명 주변에 많을 것 같긴해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믿는 친구여서 말했어ㅎㅎ 나도 겁 먹어서 확실히 말은 안하고 나... 남자가 너무 없ㅇ어서 그런가 양성애자 될 거 같아.. 이런 식으로 했어! 좋아하는 애 이미 있는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진짜 부럽다....... 나도 그러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딱 널 이해해줄수있는 사람에게 말해서 다행이다 하지만 아직도 우리나라 시선은 늘조심해야해ㅠㅠㅠ 나도 믿고 말했다가 정신차려라 더럽다 이런소리 많이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와 명심할게! 첫 사람이 그래서 별 생각 없이 쉽게 말 할 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더럽다고 ㅋㅋ 얘기하더라 면전에 대고 참 .. 쓰니야 항상 조심하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른익인)더럽다니 그게 무슨 망발일까.. 진짜 댓쓰니야 그런 몰상식한말에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들도 ㅋㅋㅋㅋㅋ 여친읶다 했더니 여자 소개 좀 햐달럈음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같이놀던애가 너무 아무렇지않게 아근데 여친이~ 이래서 놀랐었다ㅋㅋㅋㅋ근데 나도 양성인데 나는 말안했음 친한애들도 모르는데 걔는 진짜 안친한애여서..근데 은근 많더라구 공개하고 사귀는애들도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목만 보고 친구가 혹시 나쁘게 얘기했나? 하면서 들어왔는데 대박이다 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이다 막 나쁘게 말하는사람들 있을 수도 있으니 윗댓처럼 언제나 시선 조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궁금한게 있는데 다들 자기 성 정체성을 어떻게 알게 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보면서 떨리고 사귀고싶고 보고싶고 그랬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혹시 지향성을 말하고 싶은 거야?? 아직 잘 모르겠어서 물어보는 거지? 나 같은 경우는 그냥 자연스럽게 느껴졌어 아주 어렸을 때부터 여자한테만 눈이 갔고 여자만 좋아했고 앞으로도 그럴 거라고 확신하거든 이성애자들이 그러듯이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웅응 아직 잘 모르겠어서 애초에 내 성 지향성?에 대해서 고민해 본 적이 없는데 이제부터 좀 진지하게 고민할 부분일까? 내가 이성애자라는 확신이 안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익인이는 나 같은 경험은 없었던 거야?? 연애를 상상했을 때 여자의 모습이 떠오른다든지 아니면 여자를 좋아했다든지 그런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신이 안들면 열심히 생각해 볼 필요있는 거 같아! 이성애자들은 확신을 안 가질 수가 없어서! 심지어 기독교 부모님이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랑 노는 애들 다 양성애자 아니면 동성애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서로 공감도 잘하고 편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부러워... 난 제일 친한 친구들 중 둘 완전 호모포비아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친구들도 양성애자였어 나도 그렇지만 어쩌다가 친구가 자기 여자친구있다고 말해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누가 나한테 양성애자나 동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하면 나도 할 생각임 양성애자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 경우 되게 많았어..
나도 반에서 시험 다 끝나고 쌤 안 들어오신다고 하셨을 때 뒷문 잠그고 7명이 뒷문 앞에 앉아서 얘기하다가 한 명이 분위기 딱 잡고 커밍아웃 했는데 그 이후로 1명 빼고 다 커밍아웃해서 서로 멍하다가 뭐냐고 우리 이 멤버로 계속 놀자고 그래서 졸업하고도 계속 만나고 술마시고 애인 얘기도 하고 그런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일은 정말 모르는 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부럽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나도 나 중딩 때 여럿이서 앉아서 나 사실 양성이야 ? 나도 ?? 나도! ??? 나도!!! 나도! 나돈데? 단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부럽다... 진짜 부럽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여자친구 있을 때마다 늘 조심했어 ㅠㅠ 평소에 진짜 잘 맞는 친구도 여자 좋아한다는 얘기하면 진짜 정색하고 욕하는 애도 있었고,,, 평소에 양성애자 옹호하는 말들 해 주길래 얘기했는데 진짜 욕하던 친구들도 많더라,,,! 나는 몇 년 동안 비밀연애하다가 믿는 친구한테 최근에 커밍아웃했어!!! 꼭 조심하고 또 조심하길,,, 말 새어나가는 건 순식간이야 ㅠㅠ ㅠ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쩐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엄청난 우연이고 축복같아 친한 친구들한테 이제 더더욱 마음 터놓을 수 있겠다 정말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각보다 양성애자가 엄청 많더라! 나도 바이인데 친구중에 양성애자인 애 세 명 있움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부럽다... 나는 내 친한친구 두명이 포비아임... 그래서 말하지도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양성애자인거 어떻게 알게됐어?? 최근에 알게됐다길래 ㅜㅜㅜ 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분 나빴다면 사과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전혀 괜찮아!!!! 위에서도 말했섬! 새로 알게 된 애 볼 때마다 떨리고 안보면 보고싶고 사귀고 싶고 그래서 알게 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와 대단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 주변도 반 이상이 양성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바인데 내 주변 애들한테 말 못한다..ㅜㅠ 아직 말안했지만 반응이 뻔해,,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진짜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같이 노는 무리 6명정도가 다 양성애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젛아하는 여돌얘기 할때 다들 자연스럽게 낌새 챘었는데 두어명이 여친사귀게 되면서 다같이 털었음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친구 무리 전부 바이섹슈얼이나 레즈비언이라 넘 좋아... 이상형 풀기 짱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에이섹슈얼 트렌스젠더 다 있고 너무나 존중하고 잼남 히히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친구들한테 양성애자라고 이야기했는데 중학생 때...
친구들이 어 그래? 알았어 마치고 뭐할래 라고 해서 너넨 아무렇지 않냐고 막 울었는데
애들이 그게 뭐 어떠냐고 마치고 뭐할거나 정하라길래 웃으면서 같이 집갔었지 그리고 걔들이랑 아직도 연락하고 엄청 친하게 지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쓰니네 친구들은 다행이다...
요새 별 이상한 사람들 많아서 항상 말조심해야 됨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범성애자인데 아직 아무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밍아웃했을 때 반응 보다 그게 뭐야...? 하는 말이 먼저 나올 거 같아서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 생각보다 주위에 많더라! 나도 커밍아웃 했는데 친구 중에 양성애자 있었구 이성애자 친구도 본인 친구들이 이쪽이라구 다 이해해주더라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기하다 비슷한 사람끼리 노는게 맞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 포비아도 이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행이당 많이 이해해주고 통하는 친구들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 친구들은 동성애 반대해서 말 절대 안 꺼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맞아 생각보다 주위에 진짜 많아... 나만 해도 인간관계 ㄹㅇ좁은 편인데 네명이나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그랬어 친구가 먼저 커밍아웃해서 나도 하고 그러다가 한 명 더 커밍아웃해서 여친 자랑하구 막 그럼,,, 물론 난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고3때? 고2때였나... 친구가 먼저 고백해줘서 나도 털어놨다. 지금은 서로 여친 생기면 말해주구 근황도 알려줌. 근데 나든 그 친구 말고 다른 한명한테 말했는데 이제 더이상 커밍아웃은 자제하려구... 진짜 친한 친구가 더 있긴하지만 그 친구는 아마 쉽게 받아들일 수 업ㄴ을 것 같아너. 그래도 쓰니 다행ㅈ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엄청난 인연인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와 대박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신기해야 할 일도 아닌데 뭔가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말했는데 친구가 정신병이라하면서 그 후로도 종종 아직도 그런생각하는거 아니지...?이래서 응 아니야 아고는 하는데 상처받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너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십년지기 친구 딱 두명한테 야 나 양성애자다? ㅋㅋㅋ 하니까 알고있어 ㅇㅇ 하길래 어떻게? 했더니 걍 느낌으로 알았 ㅋㅋㅋㅋㅌㅋ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는 내 친구들한테 다 말해서 애인이랑 다같이 만난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쓰니 글 보니까 나도 너무 말하고 싶다 지금 두 달째 고민하고 있는데 혹시라도 아웃팅 당할까 계속 망설이는 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보니까 절대 함부로 말하면 안될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쓰니는 혹시 성인이야? 나는 정말 믿는 친구 2명에게 말하고 싶은데 아직 학생이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딩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헉 대박쓰 용기내서 한 거 정말 멋지당!!! 앞으로도 우정 영원하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1에게
고마웡 익이니두 좋은 일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다행이다 쓰나 ㅠㅠ 나도 예전에 제일 친한 친구한테 커밍아웃했을때 생각난다..진짜 말하기 무섭고 몸이 벌벌 떨렸는데 말하고나니까 친구가 그래 뭐 그럴수도있지 나만 좋아하지마라~ 이렇게 장난식으로 말해주고 너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줘서 너무 고마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쓰니두 좋은친구 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응응 ㅠㅜ 커밍아웃 하는 익들 다들 신중하게 해서 성공했음 좋겠다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가 근처에는 사이비가 정말 많구나
13:10 l 조회 1
신전떡볶이 상태 이렇게 안좋은거 처음먹어봐ㅜ
13:10 l 조회 1
러브버그 방충망 뚫는대......으악 ㅠㅠ
13:10 l 조회 3
점심시간 한시간반으로 해놓고 퇴근시간 30분 늦는 회사... ;; 이유가뭘까
13:10 l 조회 2
혹시 코인,주식하는사람 있어? 나 걍 코인 다 팔까?? 도와줘ㅠㅠㅠ ㅈㅂ 미치겠어.......
13:10 l 조회 7
아 알바 스트레스받아
13:09 l 조회 7
혼밥만 해야되는 세상이 왔으면...
13:09 l 조회 6
하..서류에 침 좀 안묻히면 좋겠다..
13:09 l 조회 6
혹시 라운드랩 독도 클렌저 쓰는익 있어?
13:09 l 조회 2
난 흔들리지않는다 삼전 줍는다2
13:09 l 조회 9
원신 해산
13:09 l 조회 5
미실현 수익 검토 웃기네ㅋㅋ2
13:08 l 조회 24
장사 ㄹㅈㄷ로 안 된다 2
13:08 l 조회 31
나도 돈많고 시간 많았으면 좋겠다..
13:08 l 조회 11
얘들아 맛점해1
13:08 l 조회 19
배달앱 지우고 먹고싶은거 걸어서 먹고 오니까 살이 안찜1
13:08 l 조회 10
취업했는데 업무 못하면 월급 깎인데..... 4
13:07 l 조회 25
일본 어깨빵하러 올때 개쎄게 받아쳐도 되나2
13:07 l 조회 30
충동소비가 심한데 성인 adhd 일까?6
13:07 l 조회 16
애기,아이 자녀 사진 보기 싫은데 뭘까?6
13:0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