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7286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0
이 글은 8년 전 (2018/6/05)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생각해도 없어서 살빼야겠음.... 푸근해보인다?
대표 사진
익인1
없어 그런거.... 나도 살빼야하는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어...가슴에 살 좀 찌는거 말고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겨울에 따뜻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ㅣㄴ짜..?? 나 맨날 추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없는듯...모든 질병의 원인도 비만이고 옷 사이즈도 한정되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계속 생각해봤지만 단점만 떠오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무인도에 떨어지면 당장 며칠은 굶어도 죽지 않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오히려 뚱뚱할때 막막해서 다이어트 안 했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랑말랑한 살 만지면 기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사고났을때 충격흡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터졌다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 말랑해서 만지면 기분 좋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건강해보이지않나? 나만 그런가 나 원래 잘 쓰러졌는데 살 5키로 얻고 잘 안쓰러졌던것같아 하지만 다시 운동하고 살 빼면서 다시 어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아지가 배 위에 누울 때 안정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없...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식 아무생각없이 먹을수있다..?..다이어트하니까 살쪘을때가 더 행복했던거같다..나는.. 지금 너무 배고프고..치킨먹고싶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없... 뚱뚱하면 건강하지도 않음 말랑말랑한 살 기분이 좋다? 다이어트에 스트레스가 심하고 살찐거에 대해선 스트레스가 없으면 스트레스없이 행복한 삶 영위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이어트 시작하면 살 잘 빠지는 거..? 대체로 뚱뚱한 사람이 통통한 사람보다 훨씬 빨리 빠지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없... 가슴 커지긴 하는데 솔직히 뚱뚱하고 가슴 큰것보다 마르고 가슴 없는게 훨씬 예뻐보여 부럽고... ㅠㅠ 건강 엄청 안 좋아지고 못생겨지고 옷태 안 살고 장점이 없... 어... 흐긓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 여자보다 밤에 나갈때 용기가 있음...은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222
이어폰 꼽고 한밤중에 잘 돌아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3진짜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따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부가 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구 걸러낼슈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건뭔뜻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ㅈㄷ 뚱뚱한사람을 보거나 내가 뚱뚱한데 그거가지고 친구가 왈가왈부하면 거를수있다는 뜻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웅 맞아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음 강아지가 내무릎에 맨날 앉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난당햇을때 사용할 에너지가 마른사람보다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엄.,..좋은 점 하나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윗댓들 보니까 말 함부로 하는 사람들 걸러낼 수 있다는거 공감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뚱뚱해도 추위 잘 느끼는데!
윗댓들 중에 눈살 찌푸려지는 댓 몇 개 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손목 발목이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앉을 때 푹신해서 안 아픔 살 없으면 딱딱해서 아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강아지가 무릎에 올라오는거 좋아하던데 눙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앉아있을때엉덩이가 덜아픔..?
살빠지니깐 엉덩이살도 같이빠져서 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람거를수있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 나도 뚱익이지만 겉만 보고 오는 애는 금방 나가떨어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먹을때 행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많이 먹어서 뚱뚱한거면 맛있는걸 많이 먹을수있는게 장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음... 남친이 볼 통통한거 귀엽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건강위해서도 살빼는게 나음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33뚱뚱한거 방치했다가 건강완전 안좋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따듯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슴이 빵빵해진다.... 는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뼈 눌리는 아픔이 없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푹신푹신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성범죄 안당해봄 이성이 찝쩍대지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행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겨울에 따뜻... 피하지방층 두꺼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장단점이 있다기보다 그냥 사람의 상태인 것 같아서 별 생각이 안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날씬하고 통통하고 뚱뚱하고의 단점은 하나도 없어
단지 의사가 살을 빼야한다고 말하거나 찌우라고 얘기하거나 근육을 늘려라고하거나 지방을 빼야하나다거나
건강의 문제가 생길것 같다고 느끼면 빼거나 찌워야지
개인마다 건강에따라 날씬해 보여도 빼야할 수도있고 뚱뚱해도 건강할 수도있고
질병과 관련되지 않으면 상관없어 말라도 질병이 있을 수 있는거처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없는거같다... 흑 빼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외모지상주의로안생각하려고 생각해도 장점 없는것같음........-뚱익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휴 ㅠㅠ 사회생활 쉽지않누 ㅠㅠ
12:48 l 조회 1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
12:47 l 조회 3
산부인과에서 세정제샀는데 인터넷에 왜 안 뜨지? ㅠㅠㅠ
12:47 l 조회 2
하락장 되니까 조용하네ㅋㅋ 꼬숩노 꼬숩노
12:47 l 조회 2
간호익들 있어?
12:47 l 조회 2
남동생이랑 5살 차이나는데 싸가지 없어서 손절
12:47 l 조회 9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8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12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15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2
12:46 l 조회 15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2
12:45 l 조회 13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3
12:45 l 조회 16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1
12:45 l 조회 22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5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32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7
12:44 l 조회 22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10
12:43 l 조회 35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7
12:43 l 조회 65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