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057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7년 전 (2018/8/21) 게시물이에요
나 A인데 *가슴 너무 작은거같아서 ㅠ살면서 와 ㄹㅇ 작다 작은 가슴 가슴 모아~ 이런게 내 주제곡이었던적은 없는데 내가 보기엔 진짜 작은 거 같아 옷핏도 뭔가 별로인거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무난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내 친구들 다 A인데 옷입으면 뭔가 무난하게 다 어울리는듯 솔직히 난 덩치에비해 B가 좀 커보이는 편인데 진짜 스트레스 받음 뭔가 아무도 관심없는데 나 혼자 시선받는 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녀 오히려 옷핏은 개인적으로 작은 쪽이 더 좋아보이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몸이 작(?)으면 a가 딱인듯 일반적으로 b는 돼야 붙는 옷이나 아무거나 다 잘어울리는거 같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a고 친구는 b인데 친구는 진짜 옷 입는거 다 예쁘게 잘 어울리는데 나는 항상 뭔가 부족함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AA여 괜춘괜춘 ㅋㅋㅋㅋ 모델 소리 듣고살아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A인데 우리언니는 F..... 근데 언니가 항상 나보고 자기도 A이고 싶다고 함..옷태도 안나고 너무 불편하고 여름에 죽을맛이래.. 난 딱히 가슴 크기에 스트레스 안받구 사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난 꽉찬 A다 !! 하하하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미있는 소설책 추천해주라ㅠㅠ
12:32 l 조회 1
메모리 주식이 근데 왜 내려가? 애플이 손해지
12:32 l 조회 1
재택 주6일 최저면 할만한가?
12:32 l 조회 1
이번년도 목표 3천 모으기
12:32 l 조회 3
나 이거 김칫국 원샷인거야...?????ㅠㅠㅋㅋ ㅠㅠㅠㅠㅠ
12:32 l 조회 8
회식 진짜 양날의 검같음...
12:32 l 조회 6
남자들 비율보다 외모를 더볼수도 있어?5
12:30 l 조회 11
6월 30일까지 연기금 리밸런싱 아녀?2
12:30 l 조회 22
처진가슴은 반컵브라를 입어야돼??
12:30 l 조회 6
친구랑 1박2일 여름여행 가는데 어디갈까?1
12:30 l 조회 7
대학생이라 돈 없어서 포모 너무 온다
12:30 l 조회 16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5
12:29 l 조회 40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23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8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7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2
12:28 l 조회 7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1
12:28 l 조회 17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10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4
12:28 l 조회 25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