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4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155cm라고 제목 적어놓고 모델이 165 말이 되냐ㅠㅠ 

키작은 사람도 수트 입고싶다ㅠㅠㅠ!!!! 

나도 바지 수선 안하고 입고싶다앜!!!!!!!!
대표 사진
익인1
메리어라운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옼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헝 나두 155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플라이모델에서 155용 사는데 송직히 그래도 길더랑 ㅎㅎ 요즘은 바지 짧게 입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거기 들어갔다가 모델이 165여서 당황했자나ㅠㅠㅠ 나는 더 작단마랴ㅠㅠ 150이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맞아... 다들 거의 160대 모델들 입었을 때 알맞은 길이감이지. 150대는 거의 발목 다 덮더라 난 그냥 수선해... ㅠㅠㅠㅠ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이제 수선 안하고싶어.... 수선집을 차릴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공감...... 심지어 나는 허리는 얇은데 하체는 살집있어서... 일단 하체에 맞추고 나면 길이가....... 그럼 또 수 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너익 나익?? 나도 엉덩이허벅지 두꺼운데 허리 얇아서 허리에 맞추면 엉덩이에서 안들어가거 엉덩이 맞추면 허리 왕크고 길이 길고... 주꺼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공감... ㅋㅋㅋㅋㅋ 그래서 입고나몀 허리에 공간 너무 ㅁ남아서 흘러내리고 ㅋㅋㅋㅋㅋㅋㅋ 흐악... 그리고 길이 수선하고나면 끝에 통도 애매하고 끝처리도 이상해져서 ㅜㅜㅜ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아 분명 밑단 너덜너덜한 바지 샀는데 수선하면 깔끔해지는거 실화..? 그래서 치마만 입구 다닌다.. 치마는 허리만 맞으면 되니까... 근데 또 허리 33부터 나오고.. 울고싶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마쥬... 너덜너덜한 게 포인트인데 완전 깔~끔. ㅋㅋㅋㅋㅋㅋ 치마하니까 롱치마생각나 ㅋㅋㅋ 남들 종아리 반오는 거 내가 입으면 발목임ㅋㅋㅋ 따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마쟠ㅋㅋㅋㅋㅋㅋ 남들 무릎이면 난 정강이고 남들 정강이면 난 발목... 좀 길다싶으면 구두 없이 못 입는 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아 공감가 ㅜㅜ 겨울철에 롱코트랑 롱패딩 유행해서 내가 입두면 진쩌 애벌레야... ㅠㅠ 속상해 ㅠㅠㅠ 최근에 바지에 빠져서 여러장샀는데 다 수선맞겼오...... 그래도 이번에는 잘 수선돼서 예쁘게 입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듀 코트는 맨날 백화점에서 사고 수선한다... 비싸게 사고 내한테 맞게 수선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 그렇구나... ㅜㅜ 아니면 육육걸즈나 큐니걸스도 150대 바지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허엌!!! 고마워!!! 내가 바지가 없눈데 편하게 입고 다니고 싶어서 찾아보고 있거둔 ㅠㅠ 고마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들 들어와주라 이게 열심히하는거야?
21:12 l 조회 2
닌텐도스위치 닌텐도2 이제 구하기 힘든가?
21:12 l 조회 2
30대면 계약직하면서 이직준비가 나을까? 1
21:11 l 조회 6
아는척 오지게 하는 어그로한테 뭐 물어보니까 바로 사라짐ㅋㅋㅋ
21:11 l 조회 3
남친 생일선물로 5080 어때??5
21:11 l 조회 10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1
21:10 l 조회 10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4
21:10 l 조회 17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4
21:09 l 조회 21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4
21:09 l 조회 12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2
21:09 l 조회 8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21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2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5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5
21:08 l 조회 18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1
21:08 l 조회 19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5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5
21:08 l 조회 34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8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4
21:0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