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17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7년 전 (2018/8/22) 게시물이에요
과외하고 이런건 좋아보이는데 

그냥 카페알바하고 이런 인생도 행복하고 재밌는거 같오
대표 사진
익인1
헐 뭔가 갑자기 위로받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나름 상위권 대학 재학중인데 잘 모르겠음... 아직 취준생이 아니어서 그런가
굳이 대학을 왔어야했나 이런 생각.. 안갔어도 잘먹고 잘살았을거같다는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학교 상관없이 자기가 재밌으면 되더라 ㅇㅇ 재밌어서 즐기면 그게 진정한 캠퍼스라이프. 난 전문대 나왔는데도 학교 더 다니고 싶을 정도로 꿀잼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전문대다니다가 인서울로 옮겻는데 차라리 낮은 학교가서 학점 관리하는게 취업 더 잘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냥 우리 지역 지방대 왔는데 만족함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과 사무직 2년차 평균 연봉 어느정도야?
11:52 l 조회 1
생리통이 없었다가 갑자기 생기기도해?
11:52 l 조회 1
주식 딴건 모르겠고 꺼드럭 없어져서
11:52 l 조회 1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
11:52 l 조회 1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
11:51 l 조회 12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11:51 l 조회 14
엄청배고픈데 건강검진 끝나고가는길에 뭐먹을까
11:50 l 조회 5
카톡 업데이트 됐어?2
11:50 l 조회 12
팔란티어 주주들 어떡할거임?1
11:50 l 조회 18
대구 지금 21도임
11:50 l 조회 21
퇴사하는데 꼭 한 달이나 두고 말해야 할까2
11:50 l 조회 17
너넨 아빠랑 단둘이서 해외여행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1
11:50 l 조회 15
내동생 키 156인데 마스크랑 안경 끼면 아직도 초등학생 소리 들음
11:50 l 조회 11
나 오늘 미간이 보톡스 맞아
11:50 l 조회 8
생리 직전인데 물리치료받아야할만큼 심각하게 허리가 아플수도 잇나1
11:49 l 조회 8
구마유시 스킨 예고 떴니!!!
11:49 l 조회 4
살 없으면 춥구나…..
11:49 l 조회 8
지금 물린사람은 7월3
11:49 l 조회 47
주린이 질문있습니다..
11:49 l 조회 16
주식은 절대 사람들이 하는말 믿으면 안됨2
11: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