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055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0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뉴스에서는 외출 자제해라고 하는데 현실은 출근 등교해야하고 태풍이 불던 말던 고등학생들은 등교를 해야하고  

그거 하루 안 하면 어디 문제 생기는 것도 아니고 지금 밖에 바람 엄청 부는데 진짜 노답이다 ㅡㅋㅋ 공부에 미친나라
대표 사진
익인1
레알이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애들이 다쳐도 안전불감증 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진 났을 때도 학교에서 있으라 그러고 어디 학교가 방패막이냐ㅋㅋㅋㅋ 뭐 만하면 학교에 있으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생들은 특히 더 이해안됨ㅋㅋㅋㅋㅋ걍 방학 하루 까고 휴교내리면 되잖아 뭐 일주일을 쉬어야됴ㅣ는 것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교재량이라그런듯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학 하루 늦게 해도 되니깐 휴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러다가 학생 다치기라도 하면 어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학 2019년에 해도 상관없으니까 제발...ㅠ 지금 태풍 위치한 지역 바로 옆이라서 불안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교가 무슨 안전지역인 그런데야? 옆에서 뭐가 터져도 학교는 평-온 이래? 진심 뭔 그놈의 학교학교ㅠㅠ 이래아 안가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커보니까 학교측도 이해가더라 교육부에선 자기들 욕먹기 싫으니까 교장들한테 재량 맡기고 휴교 내리고 아무일도 없으면 욕먹는거 교장임... 날씨 괜찮은데 애들 왜 학교 안보내냐고 난리치는 학부모들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맞아 그리고 학교 계획에 차질이 생길수도 있는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66맞아 날씨 잠잠하면 학교가 고스란히 욕 다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등학교는 방학 하루 까도 되는데 고등학생이 방학이 어디있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누가 학교에 결계라도 쳐놨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카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학교 비 오면 물도 세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등학생의 목숨은 여러 개가 아닙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성화고학생인데 실습생이라 출근해야해,, 우리 학교는 휴업했는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숨보다 대학이 중요한 나라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무슨 호그와트냐 학교 안에만 있으면 안전하게; 학교 58년에 지어서 바람 불면 부서진다곸ㅋㅋㅋㅋㅋㅋㅋ 비오면 물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호ㅋㅋㅋ그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우리학교도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 오면 물새고...지진나면 벽에 금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여기 비바람 듣기만해도 심한데 학교간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도 지진 났을 때 애들이 복도 밖에 나오니까 뭐하냐고 빨리 들어가라고 그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슨 외출 자제야 출근에 그런 게 어딨니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학생도 학교가요.. 애초에 휴강얘기도 없었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주도 안되는 방학 어차피 하루 까나 안까나 거기서 거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쉴 거면 다 같이 쉬어야 함... 맞벌이하시는데는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 자녀 있으면 어떡함... 혼자 둘 수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공부에 미친나라 ㄹㅇ 인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결혼하면 재산 늘리기에는 좋지 않아?
10:44 l 조회 1
계엄 시위와 올공을 둘 다 간 건
10:44 l 조회 1
화사 사람 맘에드는데 어떡하지
10:44 l 조회 1
우리나라도 암내나는 사람이 있구나..
10:44 l 조회 2
너네라면 이 회사에서 버틸래 말래........
10:44 l 조회 3
남자친구랑 영끌해서 집 샀는데.. ㅠㅠ
10:44 l 조회 9
치이카와(먼작귀) 진저에일은 상상했던 술맛일거야 🍾
10:43 l 조회 2
전동면도기 추천해줄 사람 ,, 🥺
10:43 l 조회 5
나 밀양이랑 안산 둘 다 살아봤는데 안산이 내기준 최악의 도시 부동의 1위임
10:43 l 조회 16
정남향집 진짜 신기해ㅋㅋㅋ
10:43 l 조회 5
볼캡 모자 살말 봐쥬ㅓ2
10:43 l 조회 11
너네 다 첫직장 첫부서랑 같은 계열에서 일해?
10:42 l 조회 6
누구의 아기를 가질 것인가 의 문제인데2
10:42 l 조회 21
목드름 심했는데 트리트먼트 안하고 노워시 에센스 쓰고 사라짐1
10:42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쿠리만쥬가 너무 귀엽다
10:42 l 조회 10
요즘 왜 이리 동안인 줄 착각하는 30대 많지2
10:41 l 조회 26
부산 여행 왔는데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다8
10:41 l 조회 27
집게핀으로 머리어케묶엉 1
10:41 l 조회 6
와 육육걸즈 모델 내가 아는 애 있닼ㅋㅋㅋㅋ 2
10:40 l 조회 62
나 축구 안 봤는데 욕 먹는 이유가 뭐야?12
10:3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