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0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자격지심이 있고 그런건 아닌데 용돈 받는 양의 차이 라던가 국장이 뭔지 알고 모르고의 차이라던가..... 나랑 내 친구 얘기... 그래서 막 얘가 돈 그까이꺼 이런식으로 얘기할때마다 뭐라고 답해줘야 할지 모르겠음 ㅠ 나는 국장이 필요하고 그래서 부실대 이런거 찾아보고 용돈으로 모아서 살 수 있는 것에 한계가 있는데 그런거 생각 안하는 친구한테서 내가 너무 못나보일까봐 그냥 아 그렇구나~ 하고 내 얘기는 잘 안하게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국장 몰랐다.. 또잉했더.. 용돈도 애들이 그렇게 얘기할 때 그런가? 싶었는데 솔직히 그래서 친구들 밥도 많이 사주고 그랬는데 돈많은 호9로 보였나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얘한테 밥 얻어먹고 돈 빌리고 이런거 절대 안 한다 ㅠ 그렇게 보일까봐인지 내 자존심 때문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인데 나는 친구가 아닌 느낌 너무 스트레스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친구가 계속 이거 하고싶거 사고싶은데 용돈이~ 내가 너였으면 이거 저거 다 하니마니~ 그래서 그냥 별거 아니면 내가 밥정도는 사고 영화사고 하는데 큰돈은 빌려달라는 뉘앙스로 말함 너 돈 얼마정도 있냐~하면서 뭔가 심각한 일 터졌다는듯이 근데 무슨일이냐 물으면 정작 대답은 잘 안함 안되면 그냥 말라고..(?) 빌리는 돈 단위가 한번마다 몇십인데 절레절레 나 뭐라는건지 여튼 난 돈많은 호9가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쓰니말 백번 받는다
나 알바 갈때 술먹는 애들
국장 신청할때 국장이 뭐냐는 애들
비싼밥 먹으면서 쓱쓱결제하는 애들 보면 ㄹㅇ 느껴
나는 밥사먹는것도 돈 아깝다 느껴서 돈 함부로 못쓰겠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둘이서 파스타집 가서 메뉴 2개만 시키는 거 특이한 거야?
13:44 l 조회 1
하닉 고점인애들 망했다 200 뚫는다 이런 말 좀 하지마라
13:43 l 조회 2
가다실9 맞아본 사람?
13:43 l 조회 3
전주 사는 사람?
13:43 l 조회 3
가슴 지키면서 살 어케 빼…2
13:43 l 조회 11
초보운전은 얼마나 쉬면 감 잃을까?
13:43 l 조회 6
원래 항생제 먹으면 ㅅㅅ해...? 3
13:42 l 조회 11
운전 제대로 시작한지 3주만에 부산-강원도 운전 가능?? 2
13:42 l 조회 5
선크림 스틱형도 좋아?
13:42 l 조회 7
서비스업하는데 진상들 지들은 반말하면서 우리가 반존대하면 역정냄
13:42 l 조회 5
두산로보틱스 평단 14.5인데 물탈까말까
13:42 l 조회 7
딸딸아들집 둘째라하면 무례하게 구는 사람 많네
13:42 l 조회 9
친구랑 7월에 롯데월드 갈건데
13:42 l 조회 3
테일즈런너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13:42 l 조회 3
두쫀쿠 5700원 너무 비싸다ㅜㅜ 2
13:42 l 조회 6
어디서 자꾸 강아지똥 냄새나
13:42 l 조회 5
면접자들이 왜 이러지
13:41 l 조회 9
그릇 깡깡 소리내면서 먹는건 왜그런거야?2
13:41 l 조회 20
소식좌 호소인도 있어?
13:41 l 조회 9
근데 진짜 연애질을 요란법석 이벤트로만 채우는게 아닌 이상2
13:4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