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5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7년 전 (2018/9/11) 게시물이에요
이제 원서 넣어야 하는데 ㄹㅇ 꿈 없거든...? 취업 잘 되는 곳으로 가서 빨리 취업하고 싶으면 유교과 괜찮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차라리 간호 쪽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들한테 애정 없음 안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는... 내가 못 감당할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기들보단 나을걸 치위생이나 물치 임상병리 많잖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치랑 유교 중에 고민하다 유교로 돌리려 했는데... 아무튼 댓글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틸수있으면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틸 수 있냐는 게 무슨 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교과 힘드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좋아하는 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들을 위해서라도 제발 가지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 알려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몇 년간 꿈꿔오지도 않고 오로지 취업만 생각하고 교육을 취업수단으로 여기지 않았으면 좋겠어. 유아들은 유치원 선생님이 인생의 가장 처음 만나는 선생님이고 그 시기는 얼마나 중요하냐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해 지금 고등학교 시절보다 더 중요한게 유아시절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교과 익인데 기분 좀 나쁘다 간호는 익인이가 못 버틸 거 같아서 안 넣고 유교과는 쉬워보이는 줄 아는 모양인데 애들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자퇴결심하는게 유교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런 의미 아니라 피 보고 이런 걸 못 한다는 뜻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 내 마음대로 생각하고 그런거 사과할게 하지만 유교과는 피만큼은 아니지만 비위상하는 일이나 힘든 경우 여럿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두 오해하게 적은 점은 미안해 ㅜㅜ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불친절한 말투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정말 유아기는 중요한시기라 나도 모르게 욱했어 부디 좋은 선택해서 쓰니 대학 한번에 붙길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년제 나오면 보통 초봉 250이상부터 시작하는데 일이 힘들어 난 아동학관데 그쪽으로 절대 안 가 너무 힘들어 상상 이상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렇구나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허허.........애들을 진정으로 사랑해야해.....오줌똥쉬침콧물토한거 다 닦아줘야하고 성격도 살뜰하고 싹싹해야함 사람 상대하는거다보니 스트레스 많아 ㅜㅜ 만들기도 잘해야되고 계획안이나 서류는 뭐 배우면 쓰는거니까 ... 애들한테 진심으로 헌신할 수 있어야돼 하루종일 애들 돌보고 수업준비하고 교구만들고 환경구성하고 학부모랑 전화상담하고 회의하고 청소하고 퇴근하고나서도 서류쓰고...이게 일상이야 화장실도 제때 못가고 끼니때우는것도 힘드러ㅠㅠ 월급은 원마다 천차만별이고 대우가 많이 나아졌다지만 아무래도 아직 멀었으....... 좋은점은 애들이 귀엽다는것뿐......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유아교육에 대해 공부하고 실습해보면서 정말 할 수 있겠다 하고싶다는 마음이 생길수도 있으니까 도전해본다면 응원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렇게 길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들 마냥 순수하고 예쁜 거 아니고 매일 지치고 힘들게 하는 애들 엄청 많음 ㅜㅜ학부모도 마찬가지고ㅠㅠ 이것도 감안해야 돼 진짜 돌볼 애는 많은데 여기저기서 사고치면 머리 터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cc 2번하는거 좀 신기함
13:31 l 조회 1
직장동료 남편분 아버님이 돌아가셨는데
13:31 l 조회 1
얘들아 회사 채용 수 확인해
13:31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 금리 내려가는거면 예전부터 저축했던것도 금리 3% 적용되는거야?
13:30 l 조회 5
대학 친구는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그게 부정적인거임??
13:30 l 조회 6
이 마운자로 다시 꽂아야하나
13:30 l 조회 5
하이닉스 250층 이상인 애들은 망한거 맞음 ㅇㅇ
13:30 l 조회 22
티비프로그램보면 신기한게 가난한 사람들이 반려동물 겁나키움
13:30 l 조회 7
다큰성인이 연예인 따라사는중이다
13:30 l 조회 6
JP모건 코스피 1만 이상 간다
13:30 l 조회 7
알바하는 대딩익인데
13:30 l 조회 9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1
13:29 l 조회 12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1
13:28 l 조회 21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9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
13:28 l 조회 31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5
13:28 l 조회 17
과천출신있어???1
13:28 l 조회 8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1
13:28 l 조회 32
개미가 올리면 외국인이랑 기관이
13:28 l 조회 16
만화/애니 피규어 사는데 관부가세 별도 라는 말 없으면 대부분 포함맞지?
13:2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