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43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엄청 빡센 언론사 동아리인데 면접 꽤 잘 봤다고 생각했고 자소서도 괜찮아서 기존 동아리 선배들도 다 나 뽑고 싶어했다는데 나 면접 본 선배 혼자 엄청 반대를 했대. 계속 동아리부원들한테 일일히 전화해서 심각하게 나는 쓰니 얼굴보고 절대 동아리 같이 못하겠다, 절대 안된다, 싫다 이렇게까지 심하게 말하면서 설득을 했대. 나 들어오고 나서 초반에 되게 티를 내셔서 나도 대충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인 줄은 몰랐거든. 나는 그거 때문에 정말 마음 고생 많이 했어서 애초에 그걸 나한테 티를 낸 것도 되게 별로라고 생각했어ㅠㅠㅠ 암튼 그런데 알고보니까 나를 반대했던 이유가 자소서만 봐도 특정 분야에 대해서 내가 자기보다 더 많이 아니까 그게 싫어가지고 처음부터 면접에서 나를 떨어뜨리려고 엄청 압박면접으로 어려운 질문만 골라서 준비를 했다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거기서 대답을 해버리니까 거기서 더 어려운 걸 즉석에서 대답 못할 때까지 더 물어보고... 이 부분은 나중에 동아리 회장오빠한테 엄청 혼났다고 하더라고. 들어오고 나서 나 안좋아하는게 너무 티나서 진짜 힘들었고 원래 있던 분들도 나한테 말은 못하고 내 얼굴 보기 미안해하고 괜히 불편하고ㅠㅠㅠㅠㅠ 내가 일을 괜찮게 해서 예쁨받으니까 나중에는 또 쓰니 그래도 일은 잘 하더라~ 생각보다 괜찮네! 이런식으로 포장하고ㅠㅠㅠㅠㅠ 나랑 두살 차이나는데 이렇게 꼰대짓을 할 수 있구나 싶었다...... 그분 나가서 지금 너무 편하다 하ㅏㅏㅏ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전 재판재밋음???
21:44 l 조회 3
피부때문에 우울해..
21:44 l 조회 3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1
21:44 l 조회 8
재선거 집회에서1
21:44 l 조회 8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21:44 l 조회 3
닭도리탕 먹어 말아?3
21:43 l 조회 10
주식 결과론이야?
21:43 l 조회 16
야근 중인데 상사가 자기도 곧 갈거라고 가라 하면 갈거야?2
21:43 l 조회 9
서울익들은 ㄹㅇ로 참외씨 안먹어?4
21:43 l 조회 13
결혼한 익? 7
21:43 l 조회 12
민주당은 다음 대선 누가 나올까
21:43 l 조회 3
앞트임한 익들아 너네도 앞트임한쪽 밑점막에 구멍있어??(사진주의)
21:42 l 조회 10
낮에 친구 방구냄새 맡았는데2
21:42 l 조회 25
토익 950면 공기업 취업때 괜찮아?4
21:42 l 조회 17
커뮤하다 보면 개짜치는 경우 ㅋㅋㅋ
21:42 l 조회 18
얘들아 오픽이나 토익스피킹 공부할때 책 구매해야하나????
21:42 l 조회 6
아 웃겨 오를 때는 살걸 살걸 해놓고
21:42 l 조회 26
하닉16년도에 얼마였어?2
21:42 l 조회 30
쉬인에서 원피스 사본 익???2
21:42 l 조회 9
인비절라인교정 하는사람있어? 트레이바꾼날에 들뜸있는거 정상이야?
21:4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