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43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7년 전 (2018/9/14)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상위권이면 대학병원 은근 잘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학교에서 성적 말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노 요즘 블라인드면접많구 다 자기나름 잘하면 다 잘간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 하기에 달렸오! 우리 엄마 대학병원 간호사이신데 전문대에서도 꽤 많이 들어온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ㅇㅅ,삼ㅅ 많이 뽑아!! 다만 성적을 굉장히 높게 끊는 특징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성적이 대학에서 성적 말하는거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대학마다 정해주는 성적이 다른데 대부분의 전문대는 상위 1프로 정도로 아니면 최소 성적 4.0정도로 제한하는 경우가 많아. 요즘은 그래도 후하다고 하긴 해!!! 병원 입사까지만 생각한다면 절대 걱정 안해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입사말고 다른거에 제한있구 그런건 없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대생 그리고 꽤 알아주는 학교를 제외하고는 승진이나 PA ,CNS 지원 뭐 이런거에서 불리하긴 하지 제한까지는 아니지만... 원하는 병원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지만 어디든 학교이름에서 불리할 수는 있어. 원래 의료계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ㅜㅠ 내가 2학년 2학기때부터 정시로 간다고 내신 손을 놨더니 2학년 2학기, 3학년 1학기 성적이 거의 전교 최하위권이라 지금 전문대 간호학과중에서도 1,2핟년 성적보는데로 찾아보는데도 간당간당하거든...... 재수하는 게 나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간호사가 매우 꿈이 아니라면... 간호학과가려고 재수는... 주로 간호학과에서 탈출하려는 용도지 재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 진짜 간호사가 꿈이라서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되게 늦게 댓글다는데 우리학교 지방 전문4년제 간호인데 중위권이 서울대병원도 뚫음.. 블라인드 늘어나는 추세라 본인이 와서 어떻게 활동하냐 이런게 더 중요할것같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가 삼전 시총 딸면 ㄹㅇ 끝도 없이 올라갈듯
10:04 l 조회 6
아 청년미래 가입하고 싶은데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백수임
10:04 l 조회 10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요즘 이쁜 신형나왔나?1
10:04 l 조회 4
척추측만증있거나 자세 안좋은 익들아 너네
10:04 l 조회 8
이틀 굶었더니 뱃살 소멸됐음1
10:04 l 조회 14
하닉 조정 존버
10:04 l 조회 12
확실히 월요일 아침이긴 한가봐 초소인어그로 개많네2
10:03 l 조회 12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5
10:03 l 조회 16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겼음4
10:02 l 조회 36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5
10:01 l 조회 98
월요일이네
10:01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2
10:01 l 조회 65
내가 거지 중에 상거지라고 아는 친구 어떻게 하냐3
10:01 l 조회 15
하 ㄸ마려운데밖에정수기아주머니와계심ㅇㄴ
10:01 l 조회 9
과장님 회사차로 차선변경 잘못해서 딱지 날라옴 ㅋㅋㅋㅋㅋ
10:01 l 조회 18
청소해주시는 이모님 부르고 출근했는데
10:01 l 조회 6
영양제 5년먹다 끊은지 4년됐는데
10:00 l 조회 14
조선왕들은 진짜 다 별로네 3
10:00 l 조회 13
대학생 1학기 성적 3.96임 ㅋㅋㅋㅋㅋㅋ
9:59 l 조회 38
예비시엄마가 결혼전에 피부과 가라고 돈 주신대13
9:5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